카테고리 없음

라오스 오지마을 한국인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여행 #귀농

이태원프리덤@ 2023. 7. 9. 20:03

@bogobogo6705님의 댓글(좋아요 96개)

반나마을의 대풍을 기원합니다 라오한님을 응원합니다

@user-xt1ke7dq7j님의 댓글(좋아요 14개)

모가 가득찬 논을 보니 제 마음도 채워지는 느낌이네요 ^^ 다들 애쓰신 만큼 풍년들길 소원합니다~

@roroakorea님의 댓글(좋아요 107개)

비료 하나를 뿌려도 신나는 반나 이앙기 구입 도와주신 선생님 고맙습니다

@user-vw1nb1pq6y님의 댓글(좋아요 62개)

이앙기 구입에 도움주신 구독자님 감사합니다더운 여름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고맙습니다 ~

@user-mb1xo4xe2m님의 댓글(좋아요 84개)

마지막에 모가 줄맞춰 잘자란 모습에 미소가 지어집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user-sh1uz2rf6l님의 댓글(좋아요 77개)

오 드디어 한국 이앙기로 모내기 하네요

@user-ie1yx8fn7e님의 댓글(좋아요 29개)

너무 많이 행복합니다 다들 건강한 모습에.ᆢ무엇보다 한국어로 쓰인 이양기와 비료.ᆢ힘 많이들지않아더욱더 행복합니다.ᆢ땅 맛들어 진은 녹색이 건강 해보이고 싱그러운 들 녁이 좋습니다.ᆢ

@komok77님의 댓글(좋아요 19개)

반나 아이들 왓 꿍 람파이 어이 볼때마다 줄겁습니다 아이들이 많이 성장한 모습들 이네요 ! 선생님 논에 한국비료 뿌리고 한국 이양기로 모심고 앞으로 풍년들어 반나마을 남녀노소 모든분들 기쁨으로 가득 했으면 합니다 이양기 구입에 도움 주신분 모든 구독자 후원자님들 건강하시고 행복 하시기을 기원 합니다 피용님 선생님 아이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모두 편안하고 행복한 반나마을을 위해 화이팅을 보냅니다

@user-rf2gk6dr2c님의 댓글(좋아요 83개)

모두모두 수고 하셨어요!!!!!! 익숙해지면 다른 동네에도 와서 교육받고 갈듯 컴퓨터 실도 있겠다 모든 마을에게 모범 사례가 되어 교육 뿐 아니라 농업 관련 과목도 같이 하는 최고의 반나 마을이 될듯 하네요 힘네세요 ^^

@credo9501님의 댓글(좋아요 10개)

무엇이든 즐거운 놀이로 만드는 아이들이 미래이고 희망입니다.힐링하고 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