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사벨아빠 Isabelle Daddy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korean daddy #korean american home life

이태원프리덤@ 2023. 7. 1. 20:03

하경숙님의 댓글(좋아요 37개)

이사벨 아빠 같은분 귀한데 ㅎㅎ 가정을 정성껏 가꾸는 모습이 아름다워 마음이 따뜻해 집니다 가족들 건강하시고~ 아가들 사랑스런 모습 보여줘 감사합니다 ~

추억님의 댓글(좋아요 91개)

애기들이 말 그대로 천사예요 천사......너무 이뻐서 내가 아주 미치겠어요~~^^ 건강하고 예쁘게 자라길 빌겠습니다~~^^

김효정님의 댓글(좋아요 80개)

아호 넘 고생하셨네요. 넘이쁜가족 건강하세요.축복합니다

송송이님의 댓글(좋아요 61개)

이사벨아빠 엄마 너무 고생이많았어요~추억바구니에서 하나씩 꺼내 행복 더 많아지세요~~

Dennis님의 댓글(좋아요 34개)

이사벨이 드디어 한국에 오네~~~~~♡♡♡즐거운 시간 보네요.

하비홀릭 ( Hobbyholic )님의 댓글(좋아요 20개)

한국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귀여운 공주님들 만나서 인사나누면 참 좋겠어요.

grace님의 댓글(좋아요 22개)

웰컴♡♡♡아기들 데리고 비행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정성환님의 댓글(좋아요 22개)

꼬물꼬물 귀여운 아이들! 즐거운 한국 여행 되시길!

청환 지님의 댓글(좋아요 25개)

아이고. 두 딸 데리고 고생 많이 했네요. 무사히 도착해서 다행이네요.

혜영님의 댓글(좋아요 47개)

먼길 오시느라 이 사벨 패밀리 고생 하셨습니다.﫶 아빠로써 엄마로써 두분께서 최선을 다 하시는 모습~~서로가 서로 를 배려 하시는 모습에 언제나 늘 감동입니다. 아기천사들의 아빠의 모국어를 완벽히 할수있는 환경은 아버님과 어머님의 노력의 결과인 모습에 늘 감동입니다.️ 한국에 계시는 동안 아기천사들과 조심 조심 어머님까지 잘 계시다 돌아가시길 기원합니다. 언제나 응원하고 사랑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