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더들리]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호텔뷔페 #스시

이태원프리덤@ 2023. 6. 17. 20:03

계란한판님의 댓글(좋아요 7개)

그릇에게도 미안함을 표현하시는 예의바른 더들리님....^^조만간 100만 유튜브가 되실 듯 합니다..... 엄지~척!!

구구님의 댓글(좋아요 9개)

비싼만큼 메뉴가 굉장히 많네요 오늘 영상도 잘보고 갑니다50만 축하드려요 더들리님!

산토끼님의 댓글(좋아요 2개)

좋은 뷔페를 추천해주시는 것도 감사하지만 가서 많이 못 먹는 자에겐 다양한 음식을 보여주시는 것도 감사하네요 단순히 보여주는 게 아니고 드시는 걸 보고 있으니 대리만족감이 듭니다 ㅎㅎ

sqqq tqqq님의 댓글(좋아요 209개)

더들리형덕분에 문화생활 제대로하고있씀다 50만 축하드립니다 꾸벅

시간님의 댓글(좋아요 30개)

가격대별 괜찮은 뷔페나 식당들 리스트 한번 뽑아서 컨텐츠 만들어주시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tomatoggi님의 댓글(좋아요 0개)

와 다들 50만 언급하셔서 보니까 정말이네요,, 제가 이 채널 처음 접하고 주변에 추천했을 때가 생각나요진짜 리뷰 너무 잘 해주셔서 좋은 곳 찾아다니는 데에 큰 도움 되구요! 또 대리만족도 되고 일상속에서 틀어두면 왤케 라디오처럼 좋던지ㅋㅋㅋ또 항상 재밌게 보고 있어요. 어떤 리뷰보다도 더들리님 스타일이 제일 재밌고 또 영상 자체를 즐기며 보게 되는 것 같아요~!50만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dbstn303님의 댓글(좋아요 40개)

40만 축하하신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50만이라니 축하드립니다!!조선 팰리스 평이 초기에는 너무 안 좋아서 아예 배제하고 있던 곳인데 안정화가 된 모양입니다! 요즘 뷔페 가격이 전반적으로 올라서 가격대도 그러려니 하게됩니다ㅋㅋㅋㅋ오늘도 영상 잘봤구 50만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I sir님의 댓글(좋아요 8개)

만명도 안되던 시절부터 보던 채널이 어느새 50만이라니.. 언제나 질 좋은 영상 감사드립니다! 50만 축하드려요!!

백란님의 댓글(좋아요 4개)

50만 구독자 축하드려요~ 뷔페 및 맛집은 보는것만으로도 뭔가 즐거워짐. 모르는 음식도 많구요

잠의요정님의 댓글(좋아요 4개)

우리들의 랜선친구 더들리님 50만 축하해용 더들리님 덕분에 맛난거 눈으로 잘 먹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