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세바시 강연 Sebasi Talk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인문학 #강의

이태원프리덤@ 2023. 6. 13. 20:02

유죵님의 댓글(좋아요 179개)

그렇게 힘든 가정환경인데 이 자리 오기까지 얼마나 피눈물을 흘리셧을지...... 진짜 대단하셔요 ㅠㅠㅠ

seafood0980님의 댓글(좋아요 73개)

맞벌이하면서 한번도 부모님이나 외부도움 없이 오롯이 홀로 아이들을 키워왔고 경제적으로도 절약하고 아이와 가족을 위해 헌신해왔는데 이 강의를 듣고 그것만이 꼭 좋은건 아니란 생각이 들었어요. 나를 더욱 사랑하고 아끼고 즐긴건 조금씩 즐기면서 살때 마음에 여유도 생기고 아이들에게도 더 느긋하고 넉넉한 시선으로 바라볼 수 있게 해주는 것 같아요. 내가 아프지 않게 잘 관리하고 운동하고 행복하게 사는것을 추구하며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남겨줘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명강의네요

대도심님의 댓글(좋아요 73개)

김창옥 대표님 강의 자주 듣는편이지만 항상 들을때마다 현실 성직자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이혜정님의 댓글(좋아요 21개)

아들이 보내준 영상인데 제목만보고 기분 나빠서 안보려다가 이 시간 혼자 드라이브하면서 들었는데 너무 감사하네요.여러 집안일로 엄마가 힘들어 한다는 생각이 들었나보네요. 밝은 모습 많이 보여줄 수있도록 자신을 돌보며 살아야겠어요^^퇴직후의 새로운 삶을 위해 열심히 준비하는 모습도 보여줘야겠어요.김창옥교수님 강의 죄송하게도 집중하여 들은게 첨이예요. 찐팬이 된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lina님의 댓글(좋아요 8개)

뭉클한 명강의네요보면서 눈물이 또르륵~마음을 건드리는 강의

수짱님의 댓글(좋아요 6개)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오래 건강해서 많은 강의 부탁드립니다

only J님의 댓글(좋아요 15개)

상처입은 치유자♡ 김창옥 교수님 축복해요~ 저도 내가 선택하지않은 환경이 해석되지않았지만 중년의 시절을 보내는 요즘 조금씩 깨달아져요하나님의 선한계획이 있으셨다는걸요평생 미운 아빠였는데 지금보니 아빠덕분에 하나님을 깊이 만날수있었고 한영혼에 대한 뜨거움이 생겼더라구요~아프고싫었지만 아빠덕에 인생의 깊이가 깊어지고 많이 성숙해진듯해요그리고 다른이들에게 그 아픔으로 위로해줄수 있게되더라구요♡늘 응원하고 축복합니다♡

빈스픽쳐스Bin's Pictures님의 댓글(좋아요 5개)

두명의 아이를 육아하면서 참 힘들때가 많습니다 그런데 강의를 들으면서 위로가 많이 되네요 40년이 지나도 잊혀지지 않는 기억..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줘야겠다는 생각을 다시 하게 됩니다. 역시 명강연 김창옥 교수님.. 늘 감사드려요

김동진님의 댓글(좋아요 26개)

절절이 와 닿네요!!! 역시 김창옥!!!

MC K님의 댓글(좋아요 27개)

사실 전 .. 그닥 기독교인을 좋아하지 않아요 근데 교수님 강의는 늘 옳으시네요. 오늘도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