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말하는동물원 뿌빠TV]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Fubao #사육사

이태원프리덤@ 2023. 6. 11. 20:02

paranle lee님의 댓글(좋아요 16개)

웅 푸바오 직립보행하는 죽순서리 판다였네요 ^^ 울 푸바오 앞으로도 귀엽고 건강허게 잘 자랐으면 좋겠어요 ^^ 강사육사님 울 푸바오 러바오 아이바오 돏하주려서 넘 감사드려요 항성 건겅하세요 ^^

jjung님의 댓글(좋아요 189개)

우리 귀염둥이들 놀라지 않게, 매 영상 말미에 바오가족들을 위한 주의사항을 계속 얘기해 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팥앙금님의 댓글(좋아요 225개)

할부지가 에티켓 말씀해주시는거 넘 좋아요ㅠㅠㅠ판다는 소리에 예민한 동물들이에요 제발 소리지르거나 큰소리 내지말아주세요 그런사람 옆에 있으면 사람도 스트레스 받는데 동물들은 어떻겠어요 제발 우리 아이들 지켜줍시다

Euns님의 댓글(좋아요 127개)

저 많은 죽순을 일일이 다 손질 세척 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세요 덕분에 울 바오들 맛있게 잘 먹네요 감사합니다 할부지!!

이은선님의 댓글(좋아요 644개)

말귀를 바로바로 알아듣는 귀엽고 똑똑한 푸바오~푸바오는 할아버지를 정말 좋아하는군요!

뽀리님의 댓글(좋아요 24개)

러바오 아이바오 푸바오를보면 사육사님이얼마나 사랑을주셨는지 사랑을받고컸는지 느껴지네요 이쁘니들

새롭게님의 댓글(좋아요 143개)

행복한 불금이네요 우리 바오가족들 사랑스러워요 사육사님 고생 많으세요 늘 감사합니다

9 JH님의 댓글(좋아요 837개)

시장에서 죽순만 봐도 이제 바오들이 생각나요 ㅋㅋㅋㅋㅋ 우리 바오들 죽순홍보대사 시켜주세요 ㅋㅋㅋㅋ

루비 님의 댓글(좋아요 43개)

자는 모습이 사랑스러운 푸바오 ㅋㅋ 러바오 아이바오 ~ 푸서리 했니 ㅋㅋ 푸바오가 놀라니 소리지르지마시고 조용히 봐주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