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교양만두]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교양만두 #튀김

이태원프리덤@ 2023. 6. 9. 20:02

홍쓰님의 댓글(좋아요 544개)

우선 추추님 데뷔를 축하 드립니다... 그리고 덴푸라 어원... 이건 20년도 넘었지만 고등학교때제2 외국어가 일본어였는데 당시 담임선생님이 일본어 선생님이였습니다... 그때 듣기로는 포르투갈 요리중에 생선살을 다져서 튀긴 음식중에 덴페로라는 음식이 있었고그것이 덴푸라 라고 불렸다고 들었습니다...

Eun sung Bang님의 댓글(좋아요 20개)

어릴적에 저는 튀김의 원조는 처음에 일본이라고 생각했는데 유럽의 포르투칼의 전파되었다고 알게 되었으니 인식이 되었습니다. 오늘 교양만두 영상을 보며 튀김의 역할을 하는 식용유도 올리브유가 고대 로마로부터 시작되어 스페인,포르투칼로 이어지는 것을 알았습니다.이래서 튀김의 요리의 유래는 유럽으로 시작되었다는 것으로요.

이향진님의 댓글(좋아요 319개)

추추님 데뷔 축하해요!진심이 묻어나는 나레이션이조만간 요망한 배쉰자 요요님의한량기 넘치는 목소리를 잊게 할 거에요!그나저나 요요는 이직한 곳에서 눈치밥은 안먹나 모르긋다

Heisenberg님의 댓글(좋아요 292개)

만두팀장님 축하드립니다 추추님 목소리도 좋으시네요. 계속 듣다보면 곧 익숙해질듯

란티스님의 댓글(좋아요 34개)

먼저 추추님 나레이션데뷔 축하축하 입니다. 이걸 기회로 삼아 만두팀장을 몰아내고 팀장 꼭 되시길....... 그나저나 요요님 영정사진 어질어질하구만

아랑아랑님의 댓글(좋아요 28개)

추추님 정규 영상 풀 녹음은 처음이셔서 부담감이 크실텐데 목소리 진짜 좋으시네요! 요요팀장님도 좋으셨지만 추추님의 앞으로의 나래이션도 너무 기대가 됩니다! 좋은 영상 감사해요!

항라봉님의 댓글(좋아요 137개)

추추님 데뷔 축하드려요!요요님의 목소리가 아니라 조금 어색했는데막바지에는 추추님의 목소리에 빠져버렸어요교향만두팀 앞으로도 화이팅!

행복한행운아님의 댓글(좋아요 18개)

새팀장님의 데뷔를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좋은 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아이언마스크님의 댓글(좋아요 2개)

덴푸라가 포르투갈 원조 음식이란 거 모르는 분들 많았는데 이번 기회로 많은 분들의 교양과 상식이 업그레이드 되겠네요. 잘 봤습니다 ^^

체리씨cherish님의 댓글(좋아요 23개)

추추님 더빙 너무 귀여워요 데뷔 축하드립니다! 글고 만두님도 팀장직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