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밉지않은 관종언니]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육아 #쇼핑

이태원프리덤@ 2023. 6. 5. 20:02

키위새님의 댓글(좋아요 154개)

호야(14살 / 육구싯타리아) 손! 할때 졸귀 ㅠㅠㅠ 작가님은 비교적 덤덤하게 선물받고 채민이이모는 글썽글썽 하는게 대비돼서 넘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

S님의 댓글(좋아요 95개)

사인트 라우렌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명품은 1도 모르는 큰태리

ioiioiiioiiii님의 댓글(좋아요 77개)

명품백 리뷰를 딸래미를 담아서 하는 분은 언니 밖에 없을거에요

치킨덕후님의 댓글(좋아요 145개)

채민이모는 구독자가 봐도 빠질 수 없죠 촬영 멤버들 다 떠날 때도 끝까지 있었던 거 알고 있어요변함없이 채민이모 목소리 들어서 또 태리와의 캐미도 좋아서 오랫동안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Coya님의 댓글(좋아요 139개)

고마운 마음 표현하며 사는 게 단순해 보여도 어려운 일이더라고요 그 어려운 일을 해내는 우리 지혜 언니️ 언니는 잘 될 수 밖에 없는 운명이야️

dorothy sky님의 댓글(좋아요 72개)

태리가 엄마를 얼마나 좋아하면 자동차 뒷자리에서 그 긴 시간을 참을성도 있고 엄마와 대화도 잘 통하고 대단해요

만성 현기증 형욱씨님의 댓글(좋아요 6개)

지혜님을 보면서 악이 아무리강하고 무서워도 선을 이길 수없다는걸 배웠어요 어린나이에힘든 연예계 들어오셔서동료도 잃고 괴롭힘도 당하고하루하루 죽고 싶고 괴로우셨을텐데도끝까지 착한사람으로 선으로남아계셔서 결국엔 모두에게인정받고 사랑받으시는것 같아요앞으로도 선한 영항력 계속 보여주시며무병장수로 평생 행복하셔요

윤호 김님의 댓글(좋아요 18개)

지혜누나 아침부터 운전하면서 선물 배달하시느라 수고 많았어요. 고마운 지인들한테 선물하는거 쉬운거 아닌데 좋은일 하셨어요..지혜누나는 착하고, 성격좋고 마음씨가 예쁘고 따뜻하세요.

안톨이님의 댓글(좋아요 4개)

주변 분들 이렇게 섬세하게 챙기는 모습 너무 좋아요.. 갬동이야 ㅠㅠ 마지막에 나 자신 챙기는 모습도 너무 멋져. 힘들 땐 힘들다 말하고, 눈물날 땐 엉엉 울면서 표현해야 된대요. 나를 위한 선물 너무너무 좋아요 ㅠㅠ 언니 옆에 관심이들 있으니까 지혜언니 하고싶은 거 다 해라!

울트라제니님의 댓글(좋아요 101개)

이지혜님과 같은세대를 살았는데,항상 응원하는 이유는 주변사람들을 잘챙기는 착한마음씨 때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