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일주어터]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다이어터 #디톡스추천

이태원프리덤@ 2023. 5. 27. 20:02

따무똥땅TTAMOOTTONGTTANG님의 댓글(좋아요 119개)

언니 아빠가 골때녀 좋아하셔서 같이 챙겨보는데 언니 너무 유쾌하게 경기하고 잘한다고 입덕하셨어요... 앞으로가 너무 기대된다고 하시는데 유튜브도 아빠랑 같이 보려구요! 언니의 오랜 구독자인 저는 아빠랑 언니를 같이 좋아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행복한 요즘입니다

힙으뜸님의 댓글(좋아요 502개)

일주어터님 언젠가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신다면 저에게 살짝 연락주세요️

샌디님의 댓글(좋아요 67개)

전 예전에 한달에 한번 3일 하루비움 했었어요. 꾸룩꾸룩이 첨엔 적응 안됐는데 하다보니 그 소리가 안나면 불안해지더라구요. 근데 이것도 습관성이 되는것같아 최대한 음식조절하고 운동해서 유지하려구요. 하루비움 가지고 나오셨을 때 일주일 하시는줄 알고 독하게 빼실라고 작정하신줄. ㅎㅎ.

윤하솔님의 댓글(좋아요 61개)

아 진짜 오늘 사행시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 진짜 너무 재밌어요

뇨리님의 댓글(좋아요 3개)

ㅋㅋㅋㅋㅋ급하게 찌고 급하게 빼는거 설명하다가 자연스럽게 각기춤으로 연결ㅋㅋㅋㅋㅋㅋ 주연쓰 춤출 때마다 따라 춘다능!

지니지니님의 댓글(좋아요 365개)

심으뜸씨에게 운동배우며 일주일 컨텐츠 해보는것도 재밌을거 같아요.

무소유의죠스님의 댓글(좋아요 56개)

아니 썸네일 보고 드디어 일주어터님이 광고 받기로 하셨나?!? 하면서 두근거리는 맘으로 들어왔더니ㅋㅋㅋㅋㅋㅋ너무 일주어터님다운 내돈내산이라 넘 욱겨욬ㅋㅋㅋ 오늘 영상도 넘 재밌게 잘봤습니당

Olivia님의 댓글(좋아요 9개)

오!!!ㅋㅋ 이거 궁금했는데 언니가 해줘서 넘 좋아요!!ㅋㅋㅋㅋ 언니 요즘 점핑큐브인가 뭐도 있던데 그것도 해주세요 궁금해용ㅋㅋㅋㅋㅋ

ᄆ태희님의 댓글(좋아요 14개)

언니 야구 사행시 무슨 일이에요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현실이자나!! 오늘도 영상 고마워요 주연언니 덕에 행복한 저녁~!

호호아줌마님의 댓글(좋아요 41개)

귀여운 주연씨 진짜 하루 단식 효과 있네요.얼굴 붓기 쏙 빠짐.쏘리 루카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