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주르르 JURURU]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버튜버 #홀로라이브

이태원프리덤@ 2023. 5. 23. 20:02

친절한 친구님의 댓글(좋아요 236개)

02:57 이 부분 보고 웃다가 콜라 다 뿜었네ㅋㅋㅋㅋ

서폿충님의 댓글(좋아요 110개)

진짜 쳐다만 보는데 자연스럽게 미소 나오는건 르르땅밖에 없다 주존사 ㅠㅠ

파이 /APPLE PIE님의 댓글(좋아요 24개)

진짜로 팬들이 스트리머를 만드는듯아이네 님은 강력해졌고릴파 님하고 비챤 님은 귀여워졌고주르르 님은 더 퐉스가 됐고징버거 님은 더 모시깽해졌고고세구 님은 더 킹아해졌음

블레싱님의 댓글(좋아요 229개)

중간에 왁굳형 비명 편집한 거 때문에 미친듯이 웃었넼ㅋㅋㅋㅋㅋ

렘용기사FY[レム竜騎士FY]님의 댓글(좋아요 59개)

아 진짜 왁굳형 비명 넘 웃음 킬링 포인트야ㅋㅋㅋㅋㅋㅋㅋ

이호신님의 댓글(좋아요 38개)

진짜 이게 천상귀여움이지..ㅠㅠ

웽큥님의 댓글(좋아요 79개)

왁굳형 소리지르는 거 진짜 광기네 ㅋㅋㅋㅋㅋㅋㅋ

저나님의 댓글(좋아요 14개)

지긋이 바라보면서 눈 껌뻑이는 르릇땅 세상에서 젤 이쁘게 보인다...

치즈버걸님의 댓글(좋아요 17개)

7:54 찐텐으로 "야" 댕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르르땅의 매력이지

제미니님의 댓글(좋아요 51개)

시작부터 미소가 안 멈추는데 정상인가요? 주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