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MochaMilk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dog allergy test #cute

이태원프리덤@ 2023. 5. 19. 20:02

봄봄님의 댓글(좋아요 97개)

우유 밝은모습 보이니 너무 기쁘네요

JI_EUN KIM님의 댓글(좋아요 42개)

강아지들 맘 읽어주는 자막이 정말 딱이에요~~ 오늘 하루 중 제일 많이 웃었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최윤정님의 댓글(좋아요 27개)

낑낑거리는 소리..컨넬 밖으로 못나오는 우유..회복한 모습 너무 기뻐요♡아 ..주책이게 눈물이 나네요..우유 아부지 어무니 진짜 고생 많으셨지요 ..노고 덕분에모카우유 랜선이모는 안심하며 이뿌니들 보며 행복합니다.감사해요

requiem님의 댓글(좋아요 56개)

아융 울귀여운 코튼볼마시멜로우유야️ 아픈 궁둥이 얼른 야무지게 완쾌되서 씬나게 뛰노는 모습들 많이많이 보여줘~~~~ 겉바속촉 울모카옹도 아푸지말궁 늘 건강하시게나

이루피님의 댓글(좋아요 17개)

아침마다 깨워도 건강한게 최고죠

후훗님의 댓글(좋아요 35개)

우유 이제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잘 지내자

hey jude님의 댓글(좋아요 176개)

산책이라는 단어에 흥분해서 귀 쫑긋하는 우유 너무 귀여워요 신이 나서 달려나가는 앞발을 보니 이모가 속이 다 뻥 뚫리네 ️ 우유 똥꼬가 많이 나았네요, 모두 다 지극정성 엄마아빠 덕분 고생 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