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버워치]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위도우메이커 #솜브라

이태원프리덤@ 2023. 5. 17. 20:02

@chenle_owo님의 댓글(좋아요 61개)

공격이나 돌격에 비해서 지원챔이 많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점점 지원챔들이 제작돼서 나오고 있는 것 같아서 좋다ㅜㅜ

@user-ii5dq1lu9f님의 댓글(좋아요 528개)

역시 옵치 성우는 실망시키지 않는다.. 이번에도 너무 잘 뽑았네ㅋㅋ 목소리 개좋고 잘 어울림

@Hoengeng님의 댓글(좋아요 27개)

오 뭔가 기존 영웅이랑 느낌이 색달라서 완전 마음에 드네요 !! 그리고 보면 볼수록 캐릭터 디자인도 오히려 마음에 들어..

@0g0lgye님의 댓글(좋아요 808개)

걱정 많다가, 의외로 괜찮네여? 스킬도 독득하고, 스킬 이팩트 화려하고 성우 목소리 굉장히 잘 어울림 ㄷㄷ

@user-xh4ul2rh6f님의 댓글(좋아요 40개)

와 낙사할때마다 짜증나서 저렇게 잡아다 구해주는 기술 상상만 했는데,진짜 상상이랑 비슷하게 신캐가 나왔네요ㅠㅠ 너무 좋다

@BTS_hyyh님의 댓글(좋아요 371개)

오버워치 1때는 영웅을 몇년 동안 안 내서 그렇지 캐릭터는 만들면 잘 만들어.. 옵치 더 흥해라

@user-pi9co1ij8q님의 댓글(좋아요 294개)

와ㅋㅋㅋ진짜 실력에 따라 성능 확갈릴듯ㅋㅋ그래서 너무 기대돼

@Cookiejongju님의 댓글(좋아요 41개)

캐릭터 외형만 봤을 때는 좀 느끼했는데 성우분 열연으로 갑자기 도련님캐 됨ㅋㅋㅋㅋ개좋아

@user-ip8ww1jz7v님의 댓글(좋아요 368개)

성우 분 목소리 아니었음 이 캐릭터 호감 가지도 않았다 근데 ㅈㄴ 놀란 게 우리 팀원 낙사하는것도 막을 수 있다는 게 ㅈㄴ 신기…

@prof.cheshire님의 댓글(좋아요 25개)

약간 느끼하게 생겨서 전형적인 나르시스트 캐릭터라 생각했는데, 스킬 구성이랑 이펙트 보니까 마음이 경건해지네.....역시 캐릭터 디자인 하면 블리자드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