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ootb STUDIO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홍대 #면접

이태원프리덤@ 2023. 5. 9. 20:02

아리님의 댓글(좋아요 3900개)

주둥이가 심의가 안 나서 아가리 ㅋㅋㅋㅋㅋㅋ 둘이 똑같이 생각하는 게 너무 웃겨 ㅋㅋㅋㅋ ㅠㅠ 중간중간 김기범 환멸난다는 표정이 진짜 킬포다…

최승연님의 댓글(좋아요 1700개)

진짜 아무리 봐도 이창섭 전과자 폼 미쳤다 .. 평생 전과자 해주라 .. 﫶

푸키님의 댓글(좋아요 1100개)

ㅋㅋ저번 멜로디는 현식오빠 최애라그러더니 이번 학생분은 육성재라고 하시는게 너무 웃겨 ㅠㅠㅠㅠ또 당근받고 채찍 맞았잖아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룰그레이드님의 댓글(좋아요 1100개)

방동 들어가서 처음 질문이 '자기 기사 안 쓰는 박연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간 빵 터졌네ㅋㅋ

님의 댓글(좋아요 1000개)

이창섭과 김기범의 조합은 웃기지 않을수가 없음ㅠㅠㅠㅠ

Na님의 댓글(좋아요 769개)

와 댄동선배님 서울대에 공부도 잘하고.. 춤도 잘하고.. 말도 잘하고.. 얼굴도 잘하네…

샤이니_많관부님의 댓글(좋아요 114개)

엌ㅋㅋㅋㅋ 역시 김기범 이창섭 조합은 실패하지 않는닼ㅋㅋㅋ 기범이 너무 편해보이고 편하다 못해 진실된 저 환멸의 표정ㅋㅋㅋ 최고에요 진짜 전과자들 오늘 처음 봤는데 앞으로도 저도 스낵이가 되어있을것 같네요

님의 댓글(좋아요 148개)

아니 진짜 보는내내 웃었네ㅠㅠㅠㅋㅋㅋㅋ 근데 둘다 방송경력이 있어서 그런지 처음 방송할 때 멘트가 완전 자연스럽고 인터뷰 할때는 피드백주면 바로바로 반영해서 고치는게 신기하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