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BS Entertainment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김숙 #이장원

이태원프리덤@ 2023. 5. 3. 20:03

r u님의 댓글(좋아요 22개)

둘이 속닥이는 거 졸귀다ㅋㅋㅋㅋㅋㅋㅋㅋ

sunny님의 댓글(좋아요 105개)

이 커플과 절친들은 뭔지 모르지만 착한 웃음들을 주네요. 정말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장헬레나님의 댓글(좋아요 164개)

함께잇으면 넘 모듀 괜찮은조합. 김지석씨 서운했을텐데, 다른사람이 곤란할까봐 다해씨가 그랬으면 어쩔수 없고 라는 귀여운 배려 ㅎㅎㅎ 더욱 빛나고 귀한배우로 빛나시길~~

볼빵빵햄스터님의 댓글(좋아요 32개)

전현무 타일러까지 해서 문남 다시해주세요ㅠㅠㅠ 멤버들 케미 보는 재미 쏠쏠했는데.. 이 조합 다시보니까 조타 그래도

Sera님의 댓글(좋아요 136개)

세상 무해한 조합이다 ㅋㅋㅋㅋㅋ

와플엘님의 댓글(좋아요 92개)

20:04 김지석 졸귀 이렇게 반응하는 사람 만나구싶당

구름토끼님의 댓글(좋아요 37개)

만나서 기계 뜯고 실험하고 계산하며 노는 게 건전해서 좋다.

Laina Ain Cha님의 댓글(좋아요 52개)

우와 요리 너무 정갈하고 예쁘게 잘하시네요 부러워요 ㅠㅠ

가을하늘님의 댓글(좋아요 15개)

예비신랑들 화이팅!

perilune님의 댓글(좋아요 25개)

아 이 오빠들 진짜 재밌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