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리쥬라이크 LIJULIKE]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커플vlog #유혜주

이태원프리덤@ 2023. 5. 1. 20:04

@starhaa님의 댓글(좋아요 95개)

아 진짜 이 가족 너무 화목하고 좋아요 ㅋㅋ 유준이는 너무 귀엽곻ㅎㅎㅎ 단단한 엄마 다정한 아빠밑에서 자란 유준이는 훌륭하게 자랄거에요冀

@user-fd2oq9yq9m님의 댓글(좋아요 546개)

가족이 많다는 건 정말 행복한 일 같아요 정 넘치는 모습 보기 좋아요

@user-ot8qy6ns5i님의 댓글(좋아요 219개)

리쥬라이크 볼때면 입꼬리가 올라가있어요 ㅎㅎ 다섯 형제남매가 우애가 너무 좋아보여서 보기 좋아보여요. 든든한 맏딸이 있어서 다들 잘지내시는거같네요. 아가도 건강하게 잘 크길바래요

@user-sv4mz9sz4j님의 댓글(좋아요 138개)

어른들이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겨?ㅋㅋㅋㅋ그와중에 병뚜껑 먹탴ㅋㅋㅋㅋㅋ먹태야 이모 배꼽 빠진다ㅋㅋㅋㅋㅋㅋ유준이의 세상은 든든할듯 행복한 가족들 뭔가 뭉클함

@syk9970님의 댓글(좋아요 52개)

식구가 많으니까 꼭 명절같고 너무 화목해보이고 좋네요ㅎㅎ 와중에 유준이 먹태 넘 귀엽다....

@won5517님의 댓글(좋아요 6개)

가족들이 오손도손 모여서 도란도란 얘기하는 모습에 힐링하는 중이에요 유준이도 이렇게 사랑 많이 받고 무럭무럭 자라서 건강하게 잘 크길 바래요

@user-mr6cd6xr2b님의 댓글(좋아요 681개)

요즘 리쥬라이크 채널 보는 게 일상의 낙이에요 冀 많이 피곤하고 정신없으실텐데 이렇게 예쁜 유준이와 혜주님 가족 남겨주시고 공유해주셔서 감사해요 항상 행복하세요

@user-qc1sg2lc9s님의 댓글(좋아요 61개)

근데 이 집안 진짜 다들 유전자 무엇.... 사위들도 존잘이구...

@user-pj2ih8bf6f님의 댓글(좋아요 35개)

가족끼리 함께 하는 모습이 부럽고 너무 행복해 보여요ヾ(*'∀`*)ノ♡ 저도 친정이 경상도 라서 그런지 친정엄마 도움 없어도 혜주님 조땡님 두분이서 씩씩하게 육아 하시는게 대단하고 멋져 보입니다! 늘 응원 할께요 ️

@wlgus8624님의 댓글(좋아요 348개)

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온 가족이 모였는데 유준이만 또 쪼그마니까 더 귀엽습ㄴㅣ다ㅠㅠㅠ 5남매 키우신 어머니는 역시 다르시네요... 먹태는 자기 얘기하는지 아나봐요 어쩜 절묘한 타이밍에 뚜껑을 물어가죠?ㅋㅋㅋㅋ 귀여워라 유준이 잠꼬대에 사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