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건담포스 김건우]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스쿼트 #식단

이태원프리덤@ 2023. 4. 21. 20:04

Kyle Sim님의 댓글(좋아요 60개)

이 조합을 얼마나 기다려왔는가ㅋㅋㅋㅋㅋㅋㅋㅋ 웅장하다 웅장해

Wai kiki님의 댓글(좋아요 55개)

두 사람 걸어가시는 뒷 모습 3번 돌려봤습니다사람인가 고릴라인가 분간이 ㅎㅎ두분 수고많으셨어요 정말 좋아하는 빌더분들 홧팅

코리안헤라클래스 미용승님의 댓글(좋아요 890개)

이것만 기다렸으면 정진추 ㅋㅋ️

딻뚧뛢님의 댓글(좋아요 92개)

이런 정상급 케미컬 빌더들도 비시즌 고중량훈련 힘들어하는데 주7일 고중량고강도운동 진행하는 슈퍼네추럴 터질라사우르스... 그는 대체...

이민규님의 댓글(좋아요 115개)

박재훈 X 김건우정말 제일 좋아하고 오래갔으면 하는보디빌더 두 분 부상 항상 조심하시고늘 응원하겠습니다 ㅠ

북이저님의 댓글(좋아요 61개)

와 근데 운동템포 및 안정성이 진짜 미쳣네요

개백수가꿈님의 댓글(좋아요 21개)

박재훈선수말이 신빙성있음 앞판좋은 한국선수는 진짜많음 뒷판이안좋아서 늘 성적이안좋은거지.. 건우님은 진짜 올림피아에서 충분히 성적좋게낼수있을것같음

웃는게쵝오얌님의 댓글(좋아요 20개)

두분 운동하는 모습이 호쾌하고 강도보니까 어마어마한게 자극받으면서 시청했습니다~

호이님의 댓글(좋아요 20개)

23:24 햄 두분 걸음걸이 똑같은거 왤케 귀여우시냨ㅋㅋㅋㅋㅋㅋㅋ

반바스텐님의 댓글(좋아요 17개)

하필 건담 컨디션이 100%가 아닐때라 좀 아쉽긴 하지만 진짜 기대를 완전 충족시켜주는 영상이었음 둘다 파워빌딩 추구하는건 똑같은데 오늘 같이 하는거보니 그와중에도 건담이 좀더 bb식에 가깝게 하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