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도네시아를 그리다]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인도네시아 국제커플 #동남아 여자친구

이태원프리덤@ 2023. 4. 19. 20:05

j.o kim님의 댓글(좋아요 42개)

아버님의 말씀에 따뜻한 사랑의 가르침이 들어있네요 천천히 가세요안정된 가정에 이쁜 손자 얼른 안겨 드리세요. 방송 잘 보고 있습니다

박환님의 댓글(좋아요 15개)

구구절절 아버지께서 옳은 말만 하시네요.오늘 아버지께서 하신 이야기 명심하고 둘이 오래오래 사랑하는 사이가 되고 올해는 기쁜 소식을 들려주시길 기도하겠습니다.

신현관님의 댓글(좋아요 58개)

진정한 아버지의 사랑이 느껴지네요~멋진 아버지네요~~♡♡

우면산신사님의 댓글(좋아요 42개)

멋진 한국아빠네요~~~ 며누리도 착하구요 !!!!

yh ch님의 댓글(좋아요 5개)

아~ 영진씨 아버님 오늘 진짜 은은하게 감동이네요.아들과 예비 며느리를 위해 손수 녹슬지 않은 실력을 발휘해 회를 떠주시고.무엇보다 살아온 인생 여정을 회고하시면서 아들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주겠다는 말씀...참 부럽습니다. 그리고 아버님 올 해는 작정하신 듯...ㅋㅋㅋ1) 결혼해라 2) 1이 싫으면 혼인신고 해라 3) 1,2가 싫으면 손주라도 만들어라참으로 촘촘하네요. 아무래도 올 해는 빠져 나가기 힘드실 듯...구독자인 저도 올 해는 좋은 소식 기대해봅니다. 국수는 알아서 사먹을께요.ㅎㅎ

강미래님의 댓글(좋아요 14개)

저도 아들한명을 둔 아버지인데 나와 똑같은 심정을 가졌군요 ㅎㅎ 든든한 아버지께 효도 많이 하세요 마음적으로도 자주 찾아뵙고 ㅎㅎ 두분 행복하세요 응원합니다

piggy oppa님의 댓글(좋아요 28개)

아버지의 재산을 나중에 물려 받지 않고 자수성가 하겠다는지금의 영진씨의 마음가짐이 훌륭하네요~^^아버지께서도 자수성가 하셨는데~ 역시 호부밑에 견자 없다더니 아버지를 잘 닮으셔서 아버지와 아들 두 분다 멋지십니다~^^

정길범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아버님이 참 훌륭하신 분이군요. 아들을 사랑하고 성공하기를 응원하는 마음이 영상을 통해 전달됩니다. 그리고 아버지의 소박한(?) 소원 혼인신고, 결혼, 손주 이 3가지도 꼭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The Letter님의 댓글(좋아요 16개)

늘 영상을 볼때마다 느끼지만 멋진 아버님이네요..가족의 진정한 사랑을 하나씩 가르쳐주는 모습이 최고입니다..세가지 소원중 하나인 결혼은 지켜드리는게 우선인듯

blue sky님의 댓글(좋아요 24개)

아버님 정말 멋지시네요 , 부모님의 마음이 느껴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