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웅짱TVうんちゃんTV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韓国人男性 #韓国旅行

이태원프리덤@ 2023. 4. 17. 20:04

몽연님의 댓글(좋아요 5개)

모두 잘드시는거보니 흐뭇하네요앞으로도 계속 한국음식 사랑해주시고두나라가 서로 사이좋게 지냈으면좋겠습니다 사랑 합니다 ^^

ho jun kim님의 댓글(좋아요 27개)

웅짱이 정이 넘쳐서 ㅋㅋㅋ 그럼에도 멤버들이 힘들어하는게 웃음을 주네요 ^^ 와카짱 좀 남기고 그래바요 ㅎㅎㅎ

선우아빠곰님의 댓글(좋아요 12개)

엄청난 양에 놀라고 그걸 다 먹는 멤버들도 대단합니다.

林達山님의 댓글(좋아요 58개)

잡채밥 !! 맛있겠다 .^~^

병건이와김건희님의 댓글(좋아요 39개)

오랜만에 들렸는데 직접요리를하니 영상이 훨씬 풍성해진느낌입니다 아이뾰가 잘먹는모습보니 흐뭇하네요

Hemi KIM님의 댓글(좋아요 11개)

항상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줘도 양이 넘칠것 같은데 일본친구들에겐 더더욱 쉽지않아 보이는 넉넉한(?) 양을 만든 사람의 수고와 정성때문인지 끝까지 다 먹는 애정이 보는 사람에게도 고맙게 느껴져요ㅎㅎ 오늘도 잡채보다는 밥 양에 놀랐는데 다 드시네요 근데 잡채도 20인분 한봉이라니ㅋㅋㅋㅋ 어마어마합니다다음엔 인당 2/3정도의 양으로 해보심 어떨지ㅎㅎㅎ

님의 댓글(좋아요 18개)

친구분들이랑 눈치게임으로 재료 하나씩 가져와서 랜덤 비빔밥 해보시는건 어때요?ㅋㅋㅋ 김가루와 고추장(또는 간장 등 소스), 계란은 기본제공하고 넣고싶은 재료 가져오기하면 친구분들 음식 취향도 알고 좋을 것 같아요~ 한국식 비빔밥에는 뭐가 들어가면 좋을지 관심도 가질 수 있지 않을까요?비빔밥 재료에 무엇을 넣으면 좋을지 일본친구들이 생각하기는 좀 어려울까요?ㅎㅎ

White Bear님의 댓글(좋아요 38개)

고독한 미식가에 나왔던 전주비빔밥 방식으로 각종 야채랑 제육볶음을 준비해서 각자 개성에 맞게 비벼먹는것도 좋겠다 싶어요^^

lake5님의 댓글(좋아요 15개)

프라이를 보니 경상도에 있던 시절이 떠오르네요.. 경상도식 하면 짜장면에 프라이 얹어 줬었는데 익숙해지니 참 맛있었고.. 순대에 쌈장도 마찬가지로 익숙해지니 맛있었네요.. 경기도에선 배달 짜장에 프라이 부쳐서 올려 먹기도 하고 순대사와서 쌈장과 함께 먹기도 함 ㅋㅋ

김양수님의 댓글(좋아요 14개)

와 오늘 점심에 잡채밥 먹었는데 신기하게 웅짱티비에서 잡채밥이 나오는군요 ㅎㅎㅎ잡채밥은 항상 맛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