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순자엄마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ASMR #k food

이태원프리덤@ 2023. 4. 13. 20:04

쫑알부부님의 댓글(좋아요 715개)

어머니 저희 안싸워요️

델라호야님의 댓글(좋아요 527개)

아버님 진짜 찐으로 화나서 달려온거 감동 ㅎㅎ

동네골목대장tv님의 댓글(좋아요 387개)

어머니 미안하다는 말에 울컥하네......진짜 최고다ㅎ

하하하님의 댓글(좋아요 146개)

허겁지겁 달려오셨을 아부지가 상상된다;; 얼마나 맘 졸이셨을까...

김향숙님의 댓글(좋아요 310개)

유라씨는 증~~말 좋겠어요너무 부럽워요 시부모님들 세상에 다시 없을 분들 이십니다잘 모시고 언제까지나 늘 행복하세요

이영석님의 댓글(좋아요 335개)

며느리맞는건 안되고 아들하고 마누라는 넘어져도 된다는 아버님ㅋㅋㅋㅋ근데 아버님ㅋㅋㅋㅋㅋ아들이 쌍놈의 새끼면 아버님본인이 쌍놈되시는건데ㅋㅋㅋㅋ

ESFP님의 댓글(좋아요 416개)

아 왜 눈물이나지..며느리를 위하는 진심어린 위로에 눈물이 난다ㅠㅠ

옆집오빠야님의 댓글(좋아요 366개)

ㅋㅋㅋㅋㅋ 유라님은 멍이 뽀샤시한데 우리 백수님은 어디 저기 탄광 갔다왔시오 ㅋㅋㅋ

이리리님의 댓글(좋아요 253개)

이집 부모들 참 좋다... 아들편아니고 며느리편들러주고... 찐 감동입니다

만도리님의 댓글(좋아요 29개)

어머니 진심으로욕하고미안하다고 위로해주시는거 왜케울컥하지 최고야 울순자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