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KBS 세계는지금]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국제시사 #마약중독자거리

이태원프리덤@ 2023. 4. 5. 20:04

pa magi님의 댓글(좋아요 160개)

국내 마약문제도 다뤄 주셨으면 하네요 경각심 확 일어나게

띵똥땅동님의 댓글(좋아요 124개)

마약중독자 였다가 이제는 마약중독치료 자원봉사자가 된분 너무 멋지네요. 누구보다 중독자입장을 공감하고 잘 치료받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겠네요.

단라 Danla님의 댓글(좋아요 100개)

상황이 계속 심각해지다니.. 미국이 빈부격차가 큰 지는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나 심각한지는 몰랐습니다. 코로나 상황이 나아졌다고 중독자까지 줄어든 건 아니였군요..

ㅇㅂㅇ님의 댓글(좋아요 156개)

취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경각심을 가져야 해요!!

grace0226님의 댓글(좋아요 115개)

소식 들려주셔서 감사한데… 정말 절망적인 뉴스네요… 불쌍한 사람들… 너무 안타깝고 슬픕니다.

킴리아님의 댓글(좋아요 72개)

와 마지막 메건이란 사람은 진짜 대단하네 마약끊는거 진짜힘들다고 하던데 저렇게 멀쩡할정도로 달라진거보면 정신력이 어마어마한듯;;

hoffman's story님의 댓글(좋아요 73개)

이 주제에 투표하긴했는데... 투표하고나서 좀 후회했어요. 취재하는거 진짜 위험했을것같아서....수신료의 가치를 다하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해요

이소연님의 댓글(좋아요 155개)

작년 영상보면서 너무 놀랐었는데 자원봉사자분들도 노력하고 있으셔서 조금은 좋아지길 바랐었습니다... 여전하고 더 심해졌단 소식에 마음이 아프네요.

johannes lee님의 댓글(좋아요 84개)

우리나라는 마약 공급업자를 강력하게 처벌해야 합니다.

jin wo yu님의 댓글(좋아요 4개)

작년에 비해 나아지지 않고 더 심해지고 앞으로도 진행중이라니..끝이 안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