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한혜진 Han Hye Jin]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헬스 #한혜진 먹방

이태원프리덤@ 2023. 4. 3. 20:05

총몇명님의 댓글(좋아요 1900개)

저도 참여하겠습니다.. 어묵칩 꼭 먹어봐야겠네요ㅎ!ㅎ 아참 GS25에서 파는 단호박 오트밀 맛있습니다!!

이루비님의 댓글(좋아요 764개)

진짜 칼로리 폭탄 맛도리들만 쏙쏙 뽑아서 오신 혜진 언니 ㅋㅋㅋㅋ 이와중에 이거 찍으려고 14시간 동안 굶고 촬영 두 시간 뒤에 헬스장까지 예약한 거 뭐냐고... 프로미 철철 진짜 자기관리 대단하고 보면 볼수록 너무 존경스러운 사람이에요

예빈님의 댓글(좋아요 35개)

허억 온니ㅠㅠㅠ 언니의 이런 먹방 너무 귀해요️ 관리의 끝판왕에게 이런날도 오다니… 국밥 먹방을 얼마나 많이 봤던지 언니가 먹으면 다 맛있어보여요ㅎㅎ 그렇게 먹어보고싶을 수가 없어요ㅋㅋㅋㅋㅋ!! 오늘도 편집자님 촬영팀 모두 열일 감사합니다 ~~~ ️

Yxn님의 댓글(좋아요 11개)

이 언니는 이 콘텐츠를 위해 14시간을 굶고 헬스 2시간이라니 진짜 자기관리 끝판왕... 디저트 빼고는 다 너무 맛있어보이는 업로드한 지 하루도 안 되셨지만 80만회... 언니 이러다 2탄 찍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2탄은 어떤 조합일지 기대하겠습니다 까르보 불닭 진짜 좋아하는데 저 조합은 진짜 나트륨 가득이지만 너무 맛있어요️

찌니찌니님의 댓글(좋아요 13개)

너무 힘든 일이 있었는데 언니 영상보고 잠시나마 웃고 힐링했어요 자기관리 끝판왕 혜진언니 항상 응원합니다

powerr님의 댓글(좋아요 4개)

그냥 일상속에서 평범하게 먹었던 음식들이 누군가에게는 정말 특별한 컨텐츠가 될 수 있다는게 놀라웠어요 !! 언니 정말 저세상 갓생녀

아바코사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언니 영상 늘 재밌게 보고 있어요!! 현실적으로 조언해주는 언니 진짜 친언니 같은 느낌이에요! 언니한테서 받는 위로와 따끔한 일침! 그리고 개그!! ㅋㅋㅋ 따듯하고 유쾌한 감동을 받고 갑니당ㅎㅎ

조윤서님의 댓글(좋아요 4개)

혜진언니 반응이 진짜 짱이다ㅋㅋ보고만 있는데도 넘 맛있을 것 같아요이거 먹을려고 14시간 공복이라니 진짜 대단하신 것 같아요!!항상 재미있는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징징님의 댓글(좋아요 18개)

다 처음 들어보는 조합들인데 하나같이 맛있어 보이고 (디저트 제외..) 그걸 먹고 반응하는 언니 반응이 너무 웃겨서 진짜 9분 35초 내내 웃으면서 봤어요ㅋㅋㅋㅋㅋ언니는 저렇게 드신 뒤에 또 운동을 엄청나게 하고 몸을 관리하시겠지만.. 나는 저걸 먹고서 누워서 빈둥빈둥 할 텐데...️ 약간 보다가 현타 왔네요

Jiji님의 댓글(좋아요 2개)

와 혜진언니가 고칼로리 먹방이라니..!! 썸네일 보자마자 달려왔어요ㅋㅋ 먹고나서 헬스장 2시간을 달린 언니 너무 멋있고 존경스러워요 언니영상이 알고리즘에 자주 떠서 갑자기 영상 정주행하고 있는데 다 너무 재밌어요 재밌는 영상 만들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쭉 항상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