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Allure Korea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얼루어코리아 #Allure Korea

이태원프리덤@ 2023. 4. 1. 20:04

내버려둬님의 댓글(좋아요 777개)

서열4위 스튜디어스 혜정이가 말해주는 더글로리 코멘터리(?)!! 오히려 넷플보다 자세히 말씀해주셔서 좋았던 거 같아요1:58 혜정이 연기를 위해 준비한 것들??!!3:08 기억에 남는 장면주영배우님이 인상깊은 명대사가 나오는 씬이자 혜정이가 동은이 앞에서 무릎꿇는씬 비하인드!!! 한번에 오케이라뇨ㅠㅠㅠ3:37 차주영이 최혜정에게...ㅋㅋㅋㅋㅋㅋㅋ3:53 포스터 의미!! 자세한 의미까지는 아니지만 포스터 찍을때 위에 있는 배우분들을 바라본다고 써져있었다니까 파트2 결말이 더 궁금해지네요ㅠㅠㅠ5:21 역시..연진이가 젤 무섭지...6:21 드디어 배우 차주영 알아보러!!!7:49 ㅋㅋㅋㅋㅋㅋ혜정이 과몰입8:59 영어에 치였잖아요ㅠㅠㅠ더글로리 관련해서 , 배우 차주영에 대해서 궁금한것들 다 물어본 얼루어 칭찬함ㅠㅠ무엇보다 배우님 목소리가 처음부터 끝까지 집중있게 들을 수 있게 했던거 같아요!!(너무 예뻐요..ㅠㅠ오늘 헤메코 완전 찰떡ㅠㅠ)

세상을 질투하고 시기하고님의 댓글(좋아요 3900개)

와 진짜 더글로리에서 혜정이의 모습을 아예 찾아볼 수 없음...너무 고급지고 말투 목소리 하나하나 다 매력임ㅅ다ㅏ..멋지다ㅏ 최혜정

한다로님의 댓글(좋아요 4500개)

인터뷰에서 혜정이가 단 한순간도 안 보임... 진짜 연기천재다

HEAVEN'e님의 댓글(좋아요 196개)

진심 말 한마디 한마디에서 고급스럽다,우아하다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 단순히 배역인 혜정이와 다르다는걸 넘어서 어떻게 이런사람이 그런 배역을 찰떡같이 소화했지 싶을정도로....

수딩크림촉촉한님의 댓글(좋아요 2400개)

혜정이와 정말 다른 분위기이렇게 우아하고 고급진 분위기인데연기력 대박..

쌈마염님의 댓글(좋아요 2400개)

혜정이는 천박 그자체인데본캐는 왤케 고급짐..?

유정님의 댓글(좋아요 36개)

세상에..... 이렇게 차분하고 고급진데 혜정이는 어떻게 연기하신거죠...?멋있어요 차주영 배우님~ 시즌2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happy child님의 댓글(좋아요 5100개)

평소 목소리 고급 그 자체...️

해적왕이될거야님의 댓글(좋아요 1500개)

와 진짜 혜정이는 생각도 안남 ㅋㅋㅋ 연기가 정말 어마무시했구나….

테리 보가드님의 댓글(좋아요 1100개)

혜정이한테 경고하는 거 진짜 우아하고 멋지다...차주영 배우님 나중에 엘리트 외교관 역할 하나 맡아주셨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