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메주와 고양이들]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russianblue #mejoo

이태원프리덤@ 2023. 3. 17. 20:04

김보람님의 댓글(좋아요 169개)

오들이 이제 메주님께 마음을 조금씩 열어가는거 같네요오늘도 여전히 귀여운 오여사와 먼봉휴요네요

김은선님의 댓글(좋아요 124개)

오들이 새벽울음은 마음아프지만 도련님들이 별반응 안보이는건 그나마 다행이네요~ 도련님들까지 쟤뭐야 하면 생각도 하기 싫으니까요. 역시 중년의 침착 도련님들 ㅎㅎ

몽블리님의 댓글(좋아요 35개)

메주님 오들이 밥줄때 안놀라게하려구 엉덩이를 어디까지 빼시는건지..뭔가 짠하고 이제 좀 덜 무서워 해서 기특도하고 그르네여

ksss y님의 댓글(좋아요 46개)

예쁜 집어서 사는 이쁜 애기들 너무 힐링

언제나함께by여니님의 댓글(좋아요 25개)

오들아 힘내 넌 잘할거야 근데 목소리도 이뻐요ㅋㅋ 도련님들이 신경 안써서 다행이에요 근데 남집사 다리 위에 올라간건 신기하네요^^ 아니 큰데 놔두고 구석에서 자는 울 도련님들

한평범님의 댓글(좋아요 33개)

오데렐라 목소리 참 앙칼지고 예쁘네요 ㅎㅎㅎ 집좋네요 부럽습니다^^

경북시골[Gyeongbuk Korea]님의 댓글(좋아요 61개)

서러운 오드라와 그려려니 하는 도련님들과 즐기자 모드인 남집사님의 환장의 콜라보 ㅋㅋㅋ

뚜뚜님의 댓글(좋아요 26개)

오드리 저러케 우는데 먼봉휴요 신경도 안쓰는거 너무 신기해요 ㅋㅋㅋㅋㅋ 같은집 살면 하루종일 문앞에서 킁킁댈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