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Giants TV]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자이언츠 #사직구장

이태원프리덤@ 2023. 3. 15. 20:05

롯데V3님의 댓글(좋아요 107개)

드디어 기다리던 유강남과 노진혁이 롯데 자티비에 출연했습니다!!! 2023년 롯데 가을야구를 위해 파이팅 합시다!!

Jake Lee님의 댓글(좋아요 82개)

노검사님 두리번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신인 러닝때 조경민선수 엄청 잘뛰더니 진짜 전체에서도 2등하네여 ㅋㅋㅋㅋ 준용이는 진짜 잘뛰는구나

민재님의 댓글(좋아요 131개)

새로운 얼굴들 자이언츠 티비에서 보니까 신기하고 든든하네요 이번 시즌 준비 잘해서 진짜 일 한 번 내봅시다 파이팅

di QH님의 댓글(좋아요 96개)

진짜 최준용........ 승부욕 멋있다....그리고 드디어 유강남선수 노진혁선수!!!!!환영합니다

지주님의 댓글(좋아요 164개)

노검 양쪽 포수 힐끗대면서 뛰는 거 왤케 웃기지ㅋㅋㅋㅋ

Quiet님의 댓글(좋아요 14개)

올해는 가을야구보다 정규시즌 1위 도전부터 해봅시다!! 작년에 잘안풀린 선수분들 올해는 반등하시고!!!! 최강롯데~ 화이팅~

초보학생님의 댓글(좋아요 61개)

김민수 선수 ㅋㅋㅋㅋㅋ 매번 선후배들이 말 많다고 놀렸는데 그게 이적해온 선수들한테는 적응하는데 도움이 되는가보네요 ㅋㅋㅋㅋ 잘 준비해서 1군에 계속 있으면서 노검사가 놀릴 수 있는 동생이 되어주세요

Woojong Ha님의 댓글(좋아요 15개)

벌써 기대뿜뿜입니다 비시즌의 노력이 헛되지않으리라 확신하며 2023시즌 잘해봅시다 화이팅

아자아자님의 댓글(좋아요 133개)

자티비 폼 미쳤다 ㄷㄷ

신성진님의 댓글(좋아요 14개)

최준용이 1등하는거보니 올해 엄청 기대되네요. 부침없는 한해가 되어 최상의 성적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