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재밌는 거 올라온다]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해외 #방콕

이태원프리덤@ 2024. 10. 3. 20:03

@gc99099님의 댓글(좋아요 96개)

진짜 국내편볼때랑 차이점이 풍자 맛표현 진짜 잘하는구나를 느낌... 국내편 볼때는 몰랐어 그냥 다 아는맛이려니 싶으니까.. 근데 외국음식 맛이 설명듣고 유추가 되는건 신기하네 ㄷㄷ

@user-cy9el6dm4c님의 댓글(좋아요 52개)

진짜 풍자언니가 방콕간거 신의 한수였다고 생각해요 국내도 국외도 다 좋습니다 ㅠ 오래오래 해주세요 롱런 가즈아~!🫶️‍

@user-wl1wm7lc7o님의 댓글(좋아요 136개)

전 열이 많아서 더운 나라는 싫어함..근데 풍자님 방콕편은 먹고싶은 마음 가득이네요~~~더운데 여러 음식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넘넘 애쓰셨어요

@o3o_i님의 댓글(좋아요 264개)

해외노잼아니야 !!!!!!!!!!야시장 둘러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 미래의먹거리라며 스태프분들도 야무지게 드시고 ㅋᩚㅋᩚㅋᩚㅋᩚ 무엇보다 1등가게 사장님 반응이 좋았어요 ㅠ국내편도 좋지만 가끔 여행가는 느낌으로 해외편도 좋습니다 (੭ ᐕ)੭*⁾⁾

@user-jo9jd9xl3t님의 댓글(좋아요 880개)

해외 노잼 아니에요ㅠㅠㅠㅠ 여행갔다온거 생각나면서 완전 재밌음 !!!!! 종종 해주세요 !!!! ️‍️‍️‍

@include3026님의 댓글(좋아요 61개)

이번에도 너무 신기하고 맛있는 맛집이 많아요.ㅎㅎ 그나저나 철판 아이스크림 하니까 콜드스톤 생각났어요.ㅎㅎ 콜드스톤 아이스크림 맛있었는데.ㅠㅠ 퍼포먼스는 재밌었지만 맛이 하겐다즈 나뚜루보다는 좀 밋밋했던 기억이 납니다.

@ekkwak-fv6pw님의 댓글(좋아요 127개)

서울도 종로 구로 홍대 이렇게 동네별로 다니시던데 부산,전라도 충청도 처럼 지방도 동네별로 하면 좋을거 같아요...장수채널 가자!!!

@mi_jini님의 댓글(좋아요 13개)

태국분들 인상들이 다들 좋으네요 비오고 추운데 야시장 먹거리 여행가고싶어져요 ~~

@user-zm5lf8fg9f님의 댓글(좋아요 70개)

진짜 풍자님이랑 같이 단 둘이서 태국 여행 가보고 싶다..

@ZupZup님의 댓글(좋아요 85개)

노잼이라는 거 신경 쓰지 마시길 !! ㅎㅎ 또간집 늘 존잼이에여 계속계속 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