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엠뚜루마뚜루 : MBC 공식 종합 채널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전참시 #킬링파트

이태원프리덤@ 2024. 9. 29. 20:03

@DaSomJung-lg1pw님의 댓글(좋아요 882개)

비비씨들 살아있나요 .... !!!!!! 진짜 블락비 남들 연말무대 설때 롯데월드무대 서고 ... 미투데이였나 피오가 그걸로 소통하고 그랬었음 ㅠㅠ 첫 1위도 기억 진짜 많이나고 여전히 블락비 사랑해 소세지 간첩 ,,, 거지코 ,,,, 달마박경 이런 레전드 별명도 많이있음 !!!

@user-tc7mm4lx5f님의 댓글(좋아요 869개)

표지 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전참시때도 카메라 의식하더니 형아 촬영때도 와서 카메라쪽 쳐다보면서 허공에 대화햌ㅋㅋㅋㅋ 귀여워

@user-in3px7hz8v님의 댓글(좋아요 617개)

ㅠㅠㅠㅠㅠ우지호 표지훈 ㅜㅜㅜㅜㅜㅠ 둘도 같이 있는것도 오랜만인디 블락비 시절 썰 푸는 둘이라니 ㅜㅜㅜ

@user-yc8eg7rx5p님의 댓글(좋아요 581개)

블락비 노래 좋은 거 진짜진짜 많은데.... 쎈캐같아 보여도 감성곡 진짜 많고 ㅠㅠㅠㅠㅠ 유행 안타는 곡 많습니다...

@user-chechee님의 댓글(좋아요 294개)

피오는 얼굴만 떼놓고 보면 아직도 애기같네 ㅋㅋㅋㅋㅋㅋㅋ

@user-tc7mm4lx5f님의 댓글(좋아요 428개)

22:54 왜 전처럼 둘이 돼지시절이었다고 말을 못해하냥ㅋㅋㅋㅌㅋㅋㅋㅋㅋ 돌리고 돌리고 돌려말함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

@dreaming_polarbear님의 댓글(좋아요 189개)

회사나 다른 곳에 있을때보다 유독 지코가 지훈이하고 있을때 편하고 행복해하는게 눈에 보여서 눈물 광광이었음 ㅜㅜㅜ 결론은 블락비 빨리 다시 컴백해줘ㅜㅜ

@user-bq3nx3xs3y님의 댓글(좋아요 114개)

블락비는 힙합과 의상 그리고 헤어가 과한 컨셉으로 대중들을 많이 알리던 시기며 다른 타 그룹은 귀엽거나 청량함 그리고 아크로바틱 하던 그룹들이 많아서 다양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았음. 지금은 투어스, 더윈드 그룹처럼 다 통일된 느낌이라 그룹 이름은 알아도 그 멤버들 중 누가 누구인지 모르는 상황이 되더라

@user-kb3kh9ve1s님의 댓글(좋아요 306개)

블락비 재결합 플리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ltn66님의 댓글(좋아요 183개)

내 10대때 전부였던 블락비 ㅠㅠ 으엉 내가 벌써 29살임ㅠㅠ18살때 콘서트에서 보고 피오 지코 얼굴 진짜 작고 다리 넘 길어서 비율에 입틀막하고 아직도 친구들한테 비율 쩐다고 말하는데 ㅠㅠ 둘이 나온 예능 그것도 그때썰을 푸는 오빠들 ㅠㅠ 넘 좋다 넘 행복해ㅠㅠ 오빠들때문에 내 10대 20대 초반을 넘 행복하게 보냈어요 고마워용 오빠들~~ 블락비 영원하쟈ㅑㅑㅑㅑㅑㅑ 사랑해 건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