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만리 manli]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koreafood #만리중식

이태원프리덤@ 2024. 9. 23. 20:02

@user-cr9bg8tq9s님의 댓글(좋아요 14개)

만리님 안녕하세요^^ 혹시 예전에 정준하씨랑 짜장면 대결했었던 분 맞죵?? 그때부터 영상들 봤었는데 댓글을 너무 늦게 달아서 미안합니당 ㅠㅠ 되게 따뜻함이 느껴졌어요^^ 항상 큰힘을 받아용! 만리님은 추운 겨울에 따뜻한 난로같은 존재에요^^ 만리님 덕분에 강한 자신감이 생기고 의지와 열정이 차오르게 돼요! 언제나 도전은 쉽지 않고 많은 리스크가 있을 텐데 그걸 감내하며 도전을 하는 것인데 저는 만리님이 끊임없이 도전하는 모습을 보고 정말 대담하고, 용감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행복을 찾고 쫓으며 하고 싶은 일, 원하는 것들을 마음껏 즐기고 건강 꼭 잘 챙기시고 만리님이 주최인 삶을 아름답고 예쁘게 살아가요! 저도 만리님보면서 더 열심히 힘낼게요!

@elliienye님의 댓글(좋아요 12개)

아빠랑 드실때는 티키타카도 좋지만 너그러이 베풀어 주세요.오늘도 먹는거 앞에서 얄밉상~

@user-wm6fn6hb2s님의 댓글(좋아요 7개)

만빠님과의 먹방영상은 언제봐도 캐미가 좋아 재미있네요 중식과 치킨중에 고민하다 치킨먹었는데 낼 중식먹어야겠어요 일요일은 역시 중식이죠

@user-om4zc5ne8o님의 댓글(좋아요 11개)

아버님 많이드시고 새해도 건강하시고 만리는 아빠거 그만빼아먹어라

@user-wq5wf6we6y님의 댓글(좋아요 10개)

만빠 파마하셨네요 멋찌세요 ㅎㅎ 더 젊어지신듯

@user-sz8rn9nd8c님의 댓글(좋아요 6개)

만리가 사장님이랑 사모님 반가웁듯 저도 만리랑 만리 아부지 무지 반가워요...

@user-li4qf1ms8s님의 댓글(좋아요 22개)

귀여운딸만리가 있어행복한아빠만리싸랑해요~^^♡

@user-ww7zv7hx1f님의 댓글(좋아요 1개)

오늘은 블랙 데이ㅋㅋ 만빠님과 짜장면 먹방 고고고용역시 만빠님이 최고 역시 승리자는 만빠림 녹방 보고도 다시 또 보고 싶은 만리님에 영상

@user-wo1mx1kk1q님의 댓글(좋아요 16개)

오늘 우짠일로 만빠 등장입니까...ㅎ귀여운 따님 두셔서 행복 하시겠읍니다건강 챙기시고 행복 하세요~~~

@user-wt9up9sn8v님의 댓글(좋아요 16개)

항상 건강하세요막둥이와 함께 하시는 모습 정말 보기 좋아요ㅎㅎ투닥투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