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순자엄마]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부부싸움 #시골음식

이태원프리덤@ 2023. 2. 21. 20:02

강동원투쓰리님의 댓글(좋아요 190개)

순자엄마 동주아빠보다 이젠 쫑구님이 당할 때가 온 거 같아요

jin Choi님의 댓글(좋아요 5개)

집게들고 ㅋㅋ 한 번만 더 쳐다보면 눈알 빠진다 ㅋㅋㅋ 순자어머님 포스가 ㄷㄷ;;;

신영준님의 댓글(좋아요 42개)

개인시트콤 매일이 몰카라 머 알면서도 그냥 당하는척 하는 가족 ㅎㅎㅎ

들꽃같은여자님의 댓글(좋아요 63개)

두분 오래오래 건강하셨으면하는 바램입니다.

investor Korea님의 댓글(좋아요 11개)

소고기가 몸에 더 안좋은건데 남편사랑하네 ㅋ

대구맨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아버지,어머니 넘 좋아요 추우니까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감기랑 코로나 조심하세요

Soo Kim님의 댓글(좋아요 3개)

아니 종원이? 유튜브 알고리즘에 갑자기 떠서 보니까 너 맞네ㅋㅋ 유튜브하는구나ㅋㅋ 진짜 오랜만에 보니까 겁나 반갑다ㅋㅋ

주운랑님의 댓글(좋아요 16개)

근데 어무이가 왜 아드님보다 조훈이랑 더 닮은거 같지? ㅋㅋㅋㅋㅋ

전마리아님의 댓글(좋아요 31개)

순자엄마 ♡♡여기저기 마실 다니다 소박한 순자엄니 목소리 듣고 와서보니 고기파티 하시네요 ♡♡ 웃음이 나오네요??한바탕 웃게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ㆍ늘건강하세요 ㆍ저도 며느리를 둔 시엄니 라서 ~~오다가다 또 들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