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뉴스안하니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스브스 #데일리룩

이태원프리덤@ 2024. 6. 9. 20:03

@lucy-rg5ob님의 댓글(좋아요 82개)

휘준 아나운서님 웃음소리 진짜 한결같고 흐흐흐끅끅(?) 약간 이런 ㅋㅋㅋㅋ 뉴스 안하니에서 머쓱하면서도 웃긴 저 웃음이 은근 웃겼는데 오늘 엄청 웃으시네요:) 비밀연애 떄 방송 하셨다니 부부로 다음에 또 만나시면 꺅꺅

@user-xk4nz1ud4l님의 댓글(좋아요 190개)

국민의 신뢰를 받는 MBC의 기자와 아나운서 분의 좋은 소식 너무 축하합니다~~

@lukawoo2434님의 댓글(좋아요 38개)

와 휘준아나님의 깜짝 결혼 소식! 동기님들의 촌철살인 축하 멘트가 빠졌어요. 특히 선영아나님 무조건 들어야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큐피트였던 수지아나님 멘트도 정장 하나 맞춰달라 그래욧!

@user-mu2ub9bd3o님의 댓글(좋아요 15개)

장점 식기세척기ㅋㅋㅋㅋㅋ유쾌한 가사도우미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보고 오늘 또 봤는데 또 봐도 재밌네요ㅋㅋㅋ 두 분 결혼 축하드립니다!

@soheehan1748님의 댓글(좋아요 64개)

ㅋㅋㅋㅋㅋ 유쾌하신 커플... 보기 너무 좋아용 결혼 축하드립니다!!!!!!!!

@user-fj5yu4hx3l님의 댓글(좋아요 42개)

두 분 잘 어울리시고 아주 예쁜 커플입니다. 결혼해서 좋은 일들만 있을 순 없겠지만 많이 싸우고 빨리 화해하시면서 서로를 좀 더 이해하고 아끼면서 행복하게 사셨으면 좋겠어요.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user-fg4vp2wv6e님의 댓글(좋아요 62개)

요즘 엠비씨에 좋은 소식만 들려 좋아요.진심 축하드려요^^

@hanulseo4901님의 댓글(좋아요 149개)

웨딩 화보 너무 이쁘세요… 결혼 너무 축하 드려요

@Prita_Devian님의 댓글(좋아요 53개)

휘준아나운서님~ 결혼 축하드립니당~~~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geum-1sang님의 댓글(좋아요 19개)

두분 너무 예쁜커플이네요~ 축하드려요~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