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Yonam]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Yonam

이태원프리덤@ 2023. 2. 15. 20:18

user3857님의 댓글(좋아요 108개)

가족들끼리 너무 보기 좋습니다 어느덧 올해도 얼마 안 남았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앞으로도 좋은 요리 많이 보여주세요 감사합니다

희야밍님의 댓글(좋아요 96개)

행복한 가정이다... 취요남님 목소리도 스윗하니 정말 아내분 행복하시겠다 ♡♡

안성호님의 댓글(좋아요 14개)

한 사람의 인생이 요리로 표현되는 게 너무 멋있고 존경스럽다

요정햇반님의 댓글(좋아요 40개)

어른들이랑 있으니까 요남님도 어리광이 생기네요 진짜 행복하다 보는것만으로도

쀼쀼님의 댓글(좋아요 70개)

14:42 이 장면을 보면서 왜 눈물이 나는지 오붓하게 가족들이랑 시간 보내본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안 나네요 보기 너무 좋아요 아가들도 너무 예쁘고 다들 올해 마무리 잘 하시고 내년에도 건강하셨으면 좋겠어요 영상 잘 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

현주님의 댓글(좋아요 40개)

가족들에게 맛있는 요리를 해주는 모습 멋져요!!꿀떡이와 조카들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다

아라님의 댓글(좋아요 2개)

하..진짜 연말 그 자체다..사랑스러운 가족..진짜 애기들..너무 예쁘다..

뚝딱님의 댓글(좋아요 2개)

예전 브리스킷 영상에서 나온 아기 고양이가 저렇게 크고 요남님도 아이가 생긴걸 보니 시간이 참 많이 흘렀다는게 체감되네요 (그 아기 고양이 아니면 말고)하지만 그때랑 지금이랑 변함없는건 가족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저런 대용량의 요리를 다 소화해내는 요남님의 따듯한 마음같아서 보기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