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VIVO TV - 비보티비]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코미디언 #뚱땡

이태원프리덤@ 2024. 5. 27. 20:03

@s_s22s2님의 댓글(좋아요 300개)

국주 진짜 잘 받아준다.. 호탕하게 웃어줄때 같이 웃게 됨 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잘 받아주니까 두분이 자신감 생겨서 툭툭 내뱉는 말이 다 웃김 ㅋㅋㅋㅋ 찰떡궁합임..

@kadashiankim6237님의 댓글(좋아요 22개)

이국주 성격 진짜 좋은듯 ㅋㅋㅋㅋㅋ 규진이 호철찡도 잘되서 좋다

@user-qr7ui9pl8o님의 댓글(좋아요 172개)

역시 이국주ㅋㅋㅋ 지금까지 개 세 모 중 솔직히 제일 재미있는 팀이다 ㅋㅋㅋ

@bora_486님의 댓글(좋아요 52개)

후배들을 다 챙겨주시는 국주님의 인자함, 호철님과 규진님의 순박함이 좋아요~^^

@happilucki님의 댓글(좋아요 74개)

세 명 조합 진짜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각도 재밌으신 분들인데 모이니까 배로 웃기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hyobinibinii님의 댓글(좋아요 57개)

오늘 조합도 최고네요ㅋㅋㅋ 국주언니 섭외가 늦어 섭섭해했던게 충분히 이해가 갈만큼 재밌었어요!

@dhksenzhdsls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진짜 개세모 오래오래 해주세요 요즘 삶의 유일한 낙입니다 ㅠㅠㅠㅠ

@sblim0525님의 댓글(좋아요 70개)

이국주 판 깔아주고 받아주고 최고다!!ㅋㅋㅋㅋㅋㅋㅋㅋ

@user-nj2yk7oz9t님의 댓글(좋아요 79개)

국주님 진짜 착하시다 다 받아주네ㅋㅋㅋㅋ

@jjansori님의 댓글(좋아요 58개)

이국주의 큰그림이 통하는 회차였다 ㅋㅋㅋㅋㅋ토스 올릴 놈 + 스파이크 칠 놈 + 그 공 처맞고 넉다운 될 본인까지 완벽한 조합 ㅋㅋㅋ 프로는 프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