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멜봉 네덜란드 MelBong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Korean jindo dog #cute dog

이태원프리덤@ 2024. 5. 21. 20:02

@mina-rl5wr님의 댓글(좋아요 33개)

삼촌들 입호강했네요~~~^^봉글사위님 복받으셨어요~ 요리잘하시는 장모님에 착한 와이프~ 천사공주님까지^^항상행복하세요

@user-jr6gz2sg5q님의 댓글(좋아요 253개)

와~어머님 음식솜씨 최고시고 놋그릇까지 정말 복많은 친구분들이예요~진돗개 때문에 봤다가 멜님 남편분 세랑이 어머님 아버님 봉순이 택이까지 정말 팬이예요~남편분 친구들까지 다 사랑이 넘치세요~

@hopea6045님의 댓글(좋아요 81개)

봉글이 요스트 삼촌 떠날때 우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찡해요 어릴적 명절에 모였던 친척들이 떠나면 저도 울었었거든요 벌써 오십년이 훌쩍 넘은 이야기네요 정이 많은 봉글이 친구분들과 함께 멋진 추억 만들게 도와주시는 친정어머님 멜라니 대단하세요 타이스라는친구분 정말 만날수 있나요? 유럽에서 일하는 싱글 딸이 있어요

@ginalee7384님의 댓글(좋아요 36개)

봉글 아빠가 즐겁고 자랑스러우셨겠어요. 할머니가 수고 많이 하셨어요

@Ashley-pw7fh님의 댓글(좋아요 33개)

ㅎㅎ 행복한 시간이었네요 ^^ 어머니 오셔서 더 풍성하고 재밌는 파티가 됐네요 그렇죠 한식이 최고죠 미역국 원샷 하는 거 인상적입니다 ㅎㅎ 봉글이는 볼때마다 쑥쑥 크는 것 같아요 더치들은 정말 키가 크네요 멋져요

@chloe7100님의 댓글(좋아요 147개)

타지 생활하면 외로울수도 있는데 친구분들이 계셔서 좋으시겠어요~ 어머님도 잘 지내는 모습 보고 가시니 마음이 든든하시겠네요

@user-qr3hp6ys7m님의 댓글(좋아요 23개)

미국서도 오시다니ᆢ봉글아빠의 친화력!대단^^ 한국 고유 음식차리신 모녀님께 박수~~~

@user-sl6fz6rk7r님의 댓글(좋아요 145개)

오우~~~~ 생일파티 2탄~~~~ 찐절친~~~ 역쉬 봉순이 인기 짱 ㅎㅎㅎ 봉글이 핑크공주님 톨벤님 친구분들도 유쾌하시고 멋져요 ㅎㅎㅎ 생일파티 뒷풀이 영상도 넘넘 즐겁게 보고 갑니당

@MyMy-mg8vl님의 댓글(좋아요 110개)

요스트 삼촌 간다고 눈물 흘리는 봉글이 🥹🥹넘 귀엽고요..

@noahkang8447님의 댓글(좋아요 62개)

보는 내내 미소가 떠나지 않는 영상입니다.특히 어머님이 네델란드로 날아 오신게 신의 한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