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4살5살6살엄마]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4살5살6살엄마 ##정리정돈

이태원프리덤@ 2024. 5. 15. 20:02

@user-qp3rx1br4i님의 댓글(좋아요 4개)

항상 응원합니다. 영상보면서 마음이 편하고 감동적이기까지 해요. 친정부모님 얘기에는 저도 눈물이 핑 돌았습니다. 삶의 태도를 항상 많이 배웁니다. 건강하세요^^ 아가들도 학교생활 잘 적응하고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길 항상 기도합니다.

@user-bx1mu6nb1t님의 댓글(좋아요 38개)

이사 축하드립니다 !!!!!!!!!! 주님의 은총 축복 사랑 가득히 ~가족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할렐루야 새집 영상 기대합니다

@ME-rb4zb님의 댓글(좋아요 40개)

진짜 축하드려요...제 딸이 분가 한 것 마냥 참 기쁩니다~~^^ ㅎㅎ 그동안 애 많이 쓰셨어요..훌륭하십니다...이사한 곳에서도 온 가족 즐거운 나날들 되셔용^^

@easylunchbox님의 댓글(좋아요 20개)

이사하신집 주방도 깔끔하고 너무 좋네요 아이들도 금방 적응잘 하길 바래요 축하드려요

@user-lw1gi4kx5t님의 댓글(좋아요 2개)

이사 축하드립니다!!!^^친정어머니 얘기에 저도 찡하네요~반찬통 그냥 보내지 않는 마음 저도 한수 배워갑니당^^ 저도 곧 이사라, 비우는 거 참고하면서 유심히 봤네요~아이들 잘 적응하길 기도합니다!!홧팅!

@himi6741님의 댓글(좋아요 9개)

제가 유일하게 처음부터 끝까지 보게 되는 살림유튜버셔요 아이들도 너무 예쁘고 살림도 참 잘 하시고새로 이사한 집에서 더욱 행복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user-vv2gy6pc9b님의 댓글(좋아요 9개)

이사하시랴 살림하시랴 편집하시랴얼마나 고생많으십니까^^~ 예쁜집에서 가족과 행복한나날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