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LA 여행 #홍진경 장사 노하우

이태원프리덤@ 2024. 4. 25. 20:03

@user-rogomtv님의 댓글(좋아요 58개)

이름만으로도 웃음짓게하는 홍진경언니~ 미국진출 대박나길 바랍니다

@user-yz9cr2bk5l님의 댓글(좋아요 6개)

열정적인 진경씨 건강 잘 챙기면서 다니세요~ 언제가 사업가를 꿈꾸는 청년들에게 비전과 노하우 공개해주세요~ 미국진출 홧팅

@jjsouljj님의 댓글(좋아요 99개)

'홍진경 더김치' 아주맛있게 먹고있어요^^부모님도 덜어드렸는데 요즘 친정아빠가김치만있어도 밥먹겠다고 하시며 진짜맛있게드시더라고요^^ 제가 괜히 뿌듯하더라고요^^ 맛있는김치 꼭 미쿡에서도 널리알려지길 바랄께요~~~^^

@user-py8dq8nm2s님의 댓글(좋아요 7개)

자기관리도 철저하고 멋지네요 홍진경 님의 김치는 맛으로 승부하니까 걱정마세요~응원합니다. 잘될거여요^^

@soyaj948님의 댓글(좋아요 33개)

역시 홍진경씨. 크게 세우시네요. 처음 TV에서볼때부터. 친근감이가고. 나의 큰딸하고. 만이닮아서. 괸히. 좋아했어요. 진경씨의 선하심에 복울주시네요.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대박나세요

@pjs331님의 댓글(좋아요 32개)

우리집 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남의 집이나 파는 김치는 실망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옛날에 처음 더김치 먹고 파는 김치도 맛있다고 처음 느꼈었어요 더만두도 그렇고 되게 심플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나오기도 해서 그때도 신선했는데 미국에서도 충분히 승산있을거같아요bb

@user-mh8cu2kx4k님의 댓글(좋아요 53개)

진짜 대단하다 멋져요 응원합니다

@user-do6gu8tc5i님의 댓글(좋아요 4개)

반드시 통합니다~~ 진경님의 열정과 맛있는 김치때문에 김치시장의 역사가 바뀔 것 같습니다^^ 응원합니다

@nydreamer님의 댓글(좋아요 13개)

몇 년 더 일찍 진출 하셨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어머니가 드시고 너무 맛있었다고 하셔서 뉴욕에서 살 때 열심히 한인 마켓과 온라인으로 찾으러 다니던 기억이 나네요. 대박 나세요.

@so766님의 댓글(좋아요 43개)

미국에 한국의 김치를 알려주시는 것만으로 대단하시고 감사합니다~ 대박나실거에요!! 응원합니다~ 또 다른 언니의 모습도 너무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