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VOGUE KOREA]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VOGUE KOREA

이태원프리덤@ 2024. 4. 23. 20:03

@crispyck님의 댓글(좋아요 308개)

텐션 높은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서 앓다가 골든볼 받는 그 순간에도 져서 기쁘지 않았다는 말에 감동해서 박수침

@user-zp7yq2rc9p님의 댓글(좋아요 69개)

짤 보면서 설명해주는거 너무 귀엽잖아ㅠㅠㅠ원상이형 이야기할때 신나하는거 표정에서 다 들어나ㅋㅋㅋ꼭 애기가 자기 좋아하는 사람 봤을때 표정ㅋㅋㅋ 보는 내내 광대가 올라가서 내려올 생각도 안하네ㅋㅋㅋ 졸귀탱보그 선생님들 비하인드나 미공개 영상 많이 풀어주세요

@user-uh6vb5qt5k님의 댓글(좋아요 90개)

너무 귀엽다...🥹🥹 슛돌이 끝나고 찜질방에서 훈제계란이랑 식혜먹고, 맥도날드 먹고 출국하고, 생크림케이크 좋아해서 함냐함 먹어버리고, 햄버거젤리 좋아하는 먹보 애기강인 너무 귀엽다고........

@cccc-yt2gk님의 댓글(좋아요 123개)

진짜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 보그 선생님들 여기서 편집된 거 있으면 더 주세요ㅠㅠㅠㅠㅠ

@DdD-xk3be님의 댓글(좋아요 249개)

이강인은 그냥 사람 자체가 너무 귀여움.. 같은 말을 해도 이강인이 하면 그냥 웃음부터 나는 거 같음 ㅋㅋㅋㅋㅋㅋ

@flower_s.s님의 댓글(좋아요 109개)

진짜 귀엽다 .. 축구도 잘하고 귀엽고 말도 옹냥냥거리고 마인드도 좋고 혼자 다하네 증말

@user-lm2rb3ld4l님의 댓글(좋아요 25개)

내머리속엔 영원한 슛돌이 이강인입니다

@user-k39d092gr님의 댓글(좋아요 47개)

아니 이강인은 진짜 심하게 귀엽다 진짜 왜케 귀엽지ㅋㅋ웅냥냥 말하는게 진짜 매력터지는듯 딱 순수한 날것의 소년같기도하고 웅냥냥 얘기하는 스페인보이 ㅋㅋㅋ누가뭐래도 강인이는 영원히 스페인보이 ㅋㅋ넘 쿨하고 솔직하다

@ehle3829님의 댓글(좋아요 28개)

화보 찍는 장면 너무 잘생겼는데 말하자마자 세상 귀여움ㅋㅋㅋㅋ 선한 인상에 장난 좋아하는 슛돌이가 축구에 열정적이고 승부욕 넘치는 22살 빅클럽 슈스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