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ogyo table 소교식탁TV]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sogyo table 소교식탁TV

이태원프리덤@ 2024. 4. 21. 20:03

@user-zo1ly2rs2u님의 댓글(좋아요 2개)

대단하신 요리연구가이시고자연을 사랑하고음식을 귀하게 여기는 마음이 전달되네요.고맙습니다 ^^~

@user-zd3qd2bc1j님의 댓글(좋아요 5개)

늘 편견을 깨주네요~

@user-ky5sj2mq1n님의 댓글(좋아요 8개)

정말 멋지신 분입니다~~ 늘 도움 많이 받고있어요

@CHIMMI_tube님의 댓글(좋아요 2개)

어머 부추꽃 올린 선반이 넘 정감가고 예뻐요!!!!

@user-ru9yw1kb5d님의 댓글(좋아요 3개)

소교댁 은 못하시는게 없는 만능 살림여왕 에다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앨리트 애국자 였다니 역시 애국자는 달라요

@user-uk1it9bn3q님의 댓글(좋아요 1개)

4시 기상!엄청 부지런 하시네요요즘 먹고 살려고 소교님 요리 매일 시청하고 좋아요 누르고 있습니다.....누룩소금,양파누룩,청양고추누룩 둥은 어떻게 만드시나요.

@user-xd9uc5yz8s님의 댓글(좋아요 2개)

정말. 너무 많은정보를주셔서 감사해요 질문? 소금은 꼭 누룩소금이어야하는지요

@applevenus2910님의 댓글(좋아요 5개)

소교댁 저에게 숙제를 내주신것같아요~^^부추꽃이 만발한 부추를 베어버릴까 햇는데...오늘 레시피 넘 고맙습니다 부추가 살았다 하겠네요 ~ㅎ 애국가 잘 들었습니다 멋진 시간 되세요 소교댁

@user-wn7sb4im4q님의 댓글(좋아요 1개)

부추꽃이 이뻐서 텃밭에키우고있답니다. 꽃핀줄기와말려 부추꽃잎차로마신답니다 .감사합니다~~

@user-sy1kb9zi1k님의 댓글(좋아요 1개)

저는 마당에 뽑을때 그부분 부추는 버렸는데꽃병에 둬야겠어요 오늘도 부추영상 잘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