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액션홍구]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ㄴㄸㅇㄴ #가족

이태원프리덤@ 2024. 4. 19. 20:03

@dongseokkim8615님의 댓글(좋아요 27개)

진짜 철 없이 방송하는거 같지만 저렇게 한 가정에서 든든한 가장으로 버팀목으로 있는 거 보면 진짜 멋있고 부럽고 그냥 다해라!!

@BY-ow5ew님의 댓글(좋아요 3개)

홍구 보면 볼수록 참 대단한 사람인 것 같음... 결혼은 단순 평생 동반자가 생기는 것 뿐만 아니라 남/여 가족이 합쳐지는 즉, 가족이 더 추가되는건데 가장으로써 친가 외가 둘 다 든든하게 잘 챙겨주고 엄청난 버팀목 같다... 부디 사건사고없이 지금처럼 쭉 롱런하길

@ArchAngel_of_valor님의 댓글(좋아요 31개)

실직때문에 크게 절망했을 막내처제 위로해주는 통큰 홍구.간지남이다.

@user-vx1kk3cm7l님의 댓글(좋아요 23개)

장모님 혼자 피자 드시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진짜 피자 좋아하시나보다

@user-ms1lr7ey5q님의 댓글(좋아요 32개)

홍구야 니가 동생이지만 진짜 존경스럽다 넌 진짜 한 500점짜리 사위다;

@user-py5pb1dj4e님의 댓글(좋아요 1개)

난 홍구가 줜나 착하다는거밖에 안 보임 아무리 가까운 처제라고 해도 호텔에 같이가자는말에 고민없이 화색하는거보고 줜나 착하다는 생각만 듦

@ujjno6088님의 댓글(좋아요 93개)

진짜 가족중에 홍구있으면 존나 든든하겠다

@acerola9430님의 댓글(좋아요 2개)

막내처제가 속이 깊어 ..................어떤 선택을 하든 잘 되길 바랍니다.

@ji_nyark님의 댓글(좋아요 27개)

유튜브 시청자로써는 예전보다 다현님을 영상에서 더 많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좋지만 그래도 다현님의 희망은 얼른 직장 구해서 일 다니시는 게 더 좋겠죠? ㅎㅎ 최대한 빨리는 아니더라도 이 기회에 여태껏 못 쉬었던 시간들 지금을 통해서 충분히 쉬시길 바랍니다

@user-rp2fi1hp9j님의 댓글(좋아요 8개)

ㅋㅋㅋㅋㅋ홍구님 막내 처재분이 문을잠깐 닫게 되어서 돌아왔네요 이젠 다같이 방송 나오시겠네여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