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동네축구형 용마니]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비수마 #다이어

이태원프리덤@ 2024. 4. 15. 20:03

@jeffmajewski님의 댓글(좋아요 41개)

사운드가 울리는 거 빼고 최고의 토크...

@user-skdkqodkwodkdoeoej님의 댓글(좋아요 59개)

동네축구 용마니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계속 오래오래 해주세요 !! 토트넘 경기보고 같이 후토크 하니까 넘좋네요

@user-kz4td3dh2x님의 댓글(좋아요 45개)

풀버전으로 봐도 지루하지 않고재미 있었음.

@user-mz3bc9gj8b님의 댓글(좋아요 12개)

토트넘 멋지다~~~ 후토크도 재미있게 봤어요

@user-vr3lo4kx7h님의 댓글(좋아요 42개)

히샤리송은 골대앞에서 움직임이 안좋은듯 골대앞에선 너무 기다리고 떠먹을 생각 움직임이 없음 근데 이번 경기엔 공을 지키는것도 좀 못해서 그게 문제인듯 버티는 힘이 그래도 원래 있는 선수였는데 아무튼 손흥민 골대앞에서 슈팅할때 히샤리송이 움직임이 좋았다면 슈팅을 막은 쇼 가 히샤리송 방어하고 있었는데 아마 끌려서 다른곳으로 갔을수도 있는데 너무 가만히 골대앞에서 멍하니 서있음 그러니 쇼도 그자리에 있어 슈팅을 방해 할수있었음

@htraesoccer1012님의 댓글(좋아요 3개)

용만이형 20년 훨씬 넘게 팬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축구주제로 만드셨네요 구독할게요 10만 빨리 가시길 ^~^

@user-rhlsjwidlg님의 댓글(좋아요 17개)

김용만님 부정적이지 않은평이 듣기좋네요

@treefireman님의 댓글(좋아요 37개)

난 용만이형이 토트넘 칭찬할때마다팔짱 긴 채로 묵묵히 받아주려고인생 최대의 노력을 하고 있는 피터형이참 고맙고 경이롭게 느껴진다.뭐랄까...보는 내내 용만이형이 피터형의 심기를 건드리진 않을까? 하는 영화같은 긴장감...나의 이런 마인드는 피터형에 대한 사대성에서 나오는 것일까?후...피터형의 심기를 건드리고 싶지 않다왜냐하면 그의 피는 붉기 때문이다

@gunnersyj8353님의 댓글(좋아요 11개)

피터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후토크 굿ㅋㅋㅋㅋㅋ

@user-rg1dn9me5g님의 댓글(좋아요 2개)

용만이형님 방송 구독자 많이많이 늘어나라~~~ 파이팅 언제나 정말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