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VIVO TV - 비보티비]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맛집 #셀럽파이브

이태원프리덤@ 2023. 2. 7. 20:04

김또잉님의 댓글(좋아요 57개)

맛있는집 사장님 캐릭터 너무 독특하고 좋아요ㅋㅋㅋㅋㅋㅋ 고상하게 기다리세요오~~하시고 늙은이 괴롭히지 말라하시고 ㅋㅋㅋㅋㅋ

Jang뚜뚜님의 댓글(좋아요 52개)

김말이 튀김같은 메뉴도 직접 만드는 집들 보면 떡볶이도 맛있더라구요 정성들여 장사하시는 사장님들 흥해라~~~

작두콩님의 댓글(좋아요 143개)

굳이 많이 먹지 않고 적당량만 딱 맛있게 먹는 게 너무 취저임

MH C님의 댓글(좋아요 57개)

비밀보장으로 들을 때도 너무 군침이 돌았는데, 첫 화면 보자마자 바로 클릭해서 봤어요~ 역시 그 땡땡이 분과 통화하셨네요 ㅋㅋ 가족 저녁준비 해야하는 시간인데 현실을 부정하고 은이언니 맞은 편에 앉아서 같이 먹고 싶습니다!!!!

브로콜리의혈투님의 댓글(좋아요 9개)

아 큰일났다 침나와 특히 두번째 떡볶이집 떡볶이 스타일이 너무 취향일 것 같아서 보고만 있어도 막 위장이 설레네요 다음편은 언제쯤 올라올까

왕눈이님의 댓글(좋아요 3개)

아침 일찍부터 준비하고 계신 성실한 사장님보며 출근해요~ 정성이 저리 들어가니 맛이없을수가 없지요 꾸울떡 대박나세요

kelly Jo님의 댓글(좋아요 0개)

다이어트중이라 요즘 떡볶이 먹방 찾아서 보고있는데, 송쎄오님은 다른 먹방들과 달리 적당량을 너어무 맛있게 드셔서 대리만족 하였습니다

량커님의 댓글(좋아요 26개)

은평구 맛집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당 ㅋㅋ이런 숨은 맛집이 있었네요 스트레스 받을때 떡볶이만한게 없쥬~

Eun J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우와 진짜 먹고 싶다 나두 먹으러 가야징~

쫑이님의 댓글(좋아요 0개)

쎄오님 과하지도 적지도 않게 은근히 잘 드셔서 먹방 재밌어서 찾아보게 되더라구영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