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원투펀치]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세리에a #EPL

이태원프리덤@ 2024. 3. 31. 20:03

@tomcat1845님의 댓글(좋아요 40개)

이 구성 상당히 좋네요각 리그별 스페셜리스트 위원들(송영주/박찬하/장지현/김현민) 의견을 바탕으로여러 리그를 두루두루 다 아는 한준희/임형철 위원이논평하는 형식 상당히 흥미롭고 좋네여 ^^

@neiltyson2714님의 댓글(좋아요 11개)

김민재는 떠났다 쳐도 스팔레티가 그대로 잔류했었다면 나폴리가 1위도 해봄직 한 것 같은데, 감독이 변한 건 변수가 너무 크다고 느껴지네요

@nova7461님의 댓글(좋아요 14개)

첼시와 리버풀의 역레발 대결.. 가슴이 웅장해진다...

@user-gf9wd4zr6e님의 댓글(좋아요 9개)

너무 즐겁고 알찬정보네요..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

@darkbingsoojiing1673님의 댓글(좋아요 0개)

인테르 확실히 기대되네요 특히나 공격수 한자리, 키퍼 한자리 말고는 전시즌 중반기부터 급격한 상승을 이끌어낸 주측들 대부분 잔류이고. 그자리 영입도 좀머와 튀람이면 완전 베스트급.로테이션 멤버들 영입도 잘 되엇으니 인테르 선전을 기대합니다. 챔결에서 xg값을 시티를 뛰어넘는 공격력을 보여준것에 충격이엿습니다.또한 경쟁자들인 ac밀란 라치오 유벤투스 나폴리가 거진 마이너스급 행보라서 더 기대됩니다 ㅋㅋㅋㅋ변수는 나폴리가 생각보다 주측들을 잘 지켯는데 새감독하고 비슷한 포스를 낼수잇을지...

@bobbycho1655님의 댓글(좋아요 15개)

아탈란타가 챔스존 들어갈거라 봅니다. CDK, 스카마카 등 잘 써먹을 것 같아요

@H.Crespo님의 댓글(좋아요 5개)

AC밀란 팬으로써 이번시즌 상당히 복불복이 심합니다.특히 이적생들이 상당히 많기때문에 터지면 리그 1~2위에서 싸울거같은데,만약 터지지 않는다면 4위권도 어려울거같음.

@jhjung498님의 댓글(좋아요 8개)

뉴캐슬 거의 11년만에 챔스 진출이였던것 같은데 이거 만만하지 않음.선수뿐만 아니라 구단 전체가 유럽 대항전 경험이 있어야 선수들이 90%의 기량을 발휘 할텐데 쉽지 않다고 봄.그렇다고 퀄리티가 낮은게 아니라서 어중간하게 잘 할듯. 그럼 문제가 더 커짐. 괜히 16강 진출하거나 유로파 가면일정이 꼬여서 쉽지 않을 것임. 그래서 뉴캐슬 6등 혹은 7등 정도라고 생각함. 토트넘하고 첼시는 웬만하면 6등 이내로 다시 진입 할 것이라고 봄. 유럽대항전 진출 안하는 강팀은 늘 리그에서 무서움.리버풀은 오히려 솔직히 물음표임. 애매하게 6등 근처가 될 듯.맨시티 아스날 맨유는 상위권 확률 높고 누가 4등권이 될 것인가?의 문제일듯그 자리를 두고 첼시 토트넘 리버풀이 경쟁 그리고 뉴캐슬은 유로파라도 다시 진출하면 선방 할듯.

@user-kl5nn5do1n님의 댓글(좋아요 0개)

한준희 위원님과 두 분이서 이렇게 축구 얘기를 하니 임형철 위원님의 전문성이 새삼 돋보이네요. 아직도 해설위원으로는 굉장히 어린 나이이신데 대단하십니다.

@gwanor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역시 이전 원투펀치 같은건 TMF인 것 같아 개인적으로는 제일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