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조나단]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플레이스테이션 #흑형

이태원프리덤@ 2024. 3. 27. 20:03

@hl1016hl님의 댓글(좋아요 19개)

우리 두준이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우리오빠 행복한게 다 느껴져서 엄청 행복하게 영상 봤네요오 진짜 우리 선수님 나중에 또 불러주세요

@user-pc8rk2ci7f님의 댓글(좋아요 301개)

피파하려고 유니폼 세 겹 겹쳐 입고 온 윤두준 개호감 ㅋㅋㅋㅋㅋㅋ

@hj-fu5bi님의 댓글(좋아요 36개)

두준오빠 즐기면서 편하게 촬영한거 같아서 너무 좋다 제작진분들 그리고 나단이 고마워요

@diggie_Sun님의 댓글(좋아요 59개)

우리 선수 불러주셔서 감사.. 아니아니 우리 큐트파대장 하이라이트 감성 보컬 두준이 신나게 축구 컨텐츠에 불러주셔서 감사해요 진짜 그 어떤 컨텐츠보다 신나보인다ㅋㅋ

@user-dj4px6oo5r님의 댓글(좋아요 115개)

진짜 언제 올라오나 한달은 기다린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너무 재밌게 잘봤어요 두준이 맥주한모금의 희귀영상까지 감사합니다. 조나단 및 제작진 여러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저희 멤버 3명 더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겠습니당. 미리 감사합니다.

@user-wl1tk6dc3r님의 댓글(좋아요 91개)

윤두준 방송 하나를 위해 게임기도 구매하고 유니폼 몇개씩 껴입고 온 게 넘 웃기고 귀엽습니다ㅋㅋㅋㅋㅋ

@user-pc8rk2ci7f님의 댓글(좋아요 165개)

코카콜라파 윤두준 개호감

@dearmylove105님의 댓글(좋아요 39개)

두준이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게임하는 두준이 보니까 넘 웃기고 귀엽고 행복하댜

@user-fw4hv4dm8d님의 댓글(좋아요 42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두준 원래 술 잘 안먹는데 골 넣어서 좋아서 맥주먹는거봐 ㅠ 축구에 진심이라 넘 재밌고 처음보는 팀 두준분들도 넘 웃겨요ㅋㅋㅋㅋㅋㅋ

@jjj-gp8hw님의 댓글(좋아요 65개)

정말 축구에 진심인 이남자…윤두준 너무너무 귀엽다잘생겼는데 방송 잘알에 귀엽기까지한 윤두준 섭외해주셔서 압도적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