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주먹커플 Jumuk Couple]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쿠키슈 #신혼브이로그

이태원프리덤@ 2024. 3. 15. 20:03

@user-od6rl3uq7d님의 댓글(좋아요 76개)

윤지 언니 정말 볼수록 좋은 사람인것 같음..🥹 매번 팬분들이 뭐 주실때마다 벌떡 일어나서 감사하다고 하구… 펀치들 생각도 많이 해주고!!!

@hajun_0721님의 댓글(좋아요 209개)

맨날 치팅해주심 좋겠다 진심으루 ㅋㅋ 주먹커플님 먹는거 넘 행복해보여용

@user-ym8zc3kl5y님의 댓글(좋아요 27개)

진짜 남의커플 보면서 28분동안 누워서 실실 쪼개고있는건 처음임것같아요 .. ^^ 진짜 너무 귀엽고 .. 케이크는 맛있겠고 ..

@user-ek1pg4jh6f님의 댓글(좋아요 37개)

배달때문에 화났다가 한입먹고 맛있다고 하는 표덩.. 왜케 귀여우시져🥹 이 부부 넘 귀여워서 입덕했아요,,,

@patronkim2375님의 댓글(좋아요 7개)

이 정도면 롯데제과에서 제로 아이스크림 협찬 제의 들어와야 하지 않을까요? 우리 주먹부부 덕분에 제로 아이스크림 뽐뿌 제대로 옴 아 저 매번 주먹커플인데 부부로 검색해서 봐여 ㅋㅋㅋㅋ

@yeounhee914님의 댓글(좋아요 4개)

너무 행복하구 맛있게 드시는 모습 .. 보는 저까지 기분 좋아여🩵🩵🩵 주먹커플 100만까지 쭉 가쟈아

@nunnunanna1님의 댓글(좋아요 4개)

주먹커플님 먹방을 너무 맛깔하게 잘하시네요그리고 두 분 인상도 선하시고 진짜 귀여우세요

@user-pi9yg4rw8g님의 댓글(좋아요 4개)

생크림도 싫어하고 케이크도 싫어하는데 주먹커플 영상만 보면 케이크가 너무 먹고싶네요 ㅠㅠㅋㅋㅋㅋ 너무 맛있게 드셔서 대리만족...

@user-ew3sy1ws7m님의 댓글(좋아요 3개)

구독자수가 안보일때 보면 펀치인데.. 왜 이 부부 영상은 안질리지 하고 생각하던 중 저랑 입맛이 꼭 맞다는걸 느꼈네요. 상콤달달... 과일 처돌이 밀가루 없이 못사는 디저트러버... 오늘 음식 완전 내꺼자나 블루베리 쿠키슈 진짜 너무 먹어보고싶네요ㅜㅜㅜㅜ 2단 케이크 보고 넘어갈뻔 ㅜㅜㅜ

@user-pr7nt1oe9m님의 댓글(좋아요 2개)

윤지언니 먹고 행복해하시는 모습이 넘 조아서 치팅데이 영상이 자꾸만 기다려지네요..하 너무 재밌어서 영상을 끊을 수가 없는 유튜버 사랑해요 증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