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나영의 nofilterTV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최신우 #신우

이태원프리덤@ 2024. 2. 19. 20:03

@evergreen8175님의 댓글(좋아요 26개)

아이들이 어디서든 자유롭게 뛰어다니며 노는 장면은 언제나 참 아름다워요 천국 축소판..

@user-zf6cf4xo7k님의 댓글(좋아요 2개)

엄마가 나빴네요.. ㅎㅎ 오름을 3번을 가다니..... 이준이 우는것도 너무 귀여워요 ㅎㅎ 신우 역쉬 짜장먹방이죠.. 아기때부터..ㅎ 옛날 생각나네요 만옥이 감독님 영상 퀄리티 좋네요 ^^ 귀여워요.

@user-cl9me9hh9q님의 댓글(좋아요 4개)

신우의 아가라서 못해 시절만큼 지금도 여전히 짜장면 먹을때 이쁘네요유리알 이준이~~불만의 우는 모습도 귀여워 아이들의 짱구력은 나영님을 닮아서 그런거 가튼데ㅎㅎㅎ 사랑스럽네요

@mi_asolbino3147님의 댓글(좋아요 3개)

이준이 우는데 아~ 빵터졌네요 귀여워라~~

@Sianjun님의 댓글(좋아요 26개)

지수씨 긴장하셔야겠는데요?? ㅎㅎ촬영 잘하는 어린 만옥이 말도 잘하고 잘찍네여~️

@user-zv2ds5hw1p님의 댓글(좋아요 43개)

오름 너무 많이 간다고 우는 이준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많이 힘들었나봅니다 다음엔 이준이 빼고 또 올라가시면 어떨런지요?! 귀여운 아이들과 즐거운 제주살이 부럽습니당

@user-ej3el5yu6o님의 댓글(좋아요 2개)

바쁜 현대사회를 떠나 너무나 평화로운 시간이네요

@moonlit_4826님의 댓글(좋아요 2개)

만옥이 너무 사랑스럽고 똑쟁이네요 행복이 가득한 영상이라 저도 보면서 행복해졌어요

@z1eon님의 댓글(좋아요 40개)

만옥 친구 너무 귀여워 게다가 진행 실력이 지수씨 뺨쳐요 ㅋㅋ

@user-dp1yz5zt1n님의 댓글(좋아요 1개)

만옥이랑 필립이 사랑스러운 아이들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