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너튜브 Neotube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스케치코메디 #숏코메디

이태원프리덤@ 2024. 1. 9. 20:03

@ha-e-ha님의 댓글(좋아요 660개)

하슬님 다른 유튜브에서도 많이 봤지만 진짜 여기서 젤 매력있고 예쁘게 나오는것 같음

@dooosan-bears님의 댓글(좋아요 175개)

경례 오른손으로 하는건 모르지만 상급자가 경례 받고 내리는건 아는 하슬님 폼 미쳤다아

@lkjuve_ckejd님의 댓글(좋아요 115개)

근데 ㄹㅇ 하슬누나 다른데서도 많이 나오던데, 이상하리만치 여기서는 넘사로 대존예임ㅋㅋㅋㅋㅋㅋㅋ

@user-xf5sr1rd1l님의 댓글(좋아요 40개)

하슬이 폼 미쳤다 이 시리즈좀 자주 나오면 좋을거같다

@user-hw6od7wj5y님의 댓글(좋아요 192개)

진짜 이 시리즈넘좋아요ㅜㅜ 담편은 한번 슥 살짝 받아주는정도가 있었으면.. ㅋㅋ ㅋ

@taeyeonkim92님의 댓글(좋아요 7개)

예전 개콘 두근두근 코너 이후로 달달함을 여기서 느껴보네 ㅋㅋㅋ 이 시리즈만 몇년 더 해줘요 선생님들

@user-ql7mm2mo7g님의 댓글(좋아요 57개)

일할 때는 존대 하라면서 사장이라고 반말하는 사장님 폼 미쳤다

@shk867님의 댓글(좋아요 45개)

이거 다음화 언제 나올까 계속 기다리면서 유튜브 습관적으로 키는데 이런적 처음인듯 ㅠㅠ 넘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an-dz4zm님의 댓글(좋아요 4개)

두분다 매력있는데 특히 목소리 톤의 합이 좋아서 편안하게 보고 있어요. 오래오래 해먹어요 ㅎ

@jojolovedc님의 댓글(좋아요 22개)

하슬님이 마지막에“안했어“ 말고 ”할꺼야” 했음남주가 벙지면서 끝났음 좋았을꺼 같네요 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