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곽튜브]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곽튜브

이태원프리덤@ 2024. 1. 3. 20:02

정현석님의 댓글(좋아요 645개)

홍철이형은 다른사람보다 운이 좋다기 보다 본인 스스로 운이 좋다고 생각하고 모든일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니까 이 사람한테 일어난 모든 일들이 다 렄키한 일들로 보임

고인물님의 댓글(좋아요 62개)

홍철이형은 범사에 긍정적으로 생각하시는듯.. 안좋은일도 좋게 생각하니까 결국 모든일이 좋은일인거고..참 존경스럽다

캡슐킹님의 댓글(좋아요 34개)

노홍철님은 예능의 신이 축복하는 최강 캐릭터 같아요 ㅋㅋㅋ 어떻게 저런 기적 같은 일이 무슨 일이 있을 때마다 빵빵 터지는지 정말 신기합니다 ㅋㅋㅋ

쏘쥬!!!!!!!맥쥬!!!!!!!!호우우ㅜ우우님의 댓글(좋아요 389개)

오늘 많이 배우고 갑니다못가는거 아닌가라고 생각이 들수 있는데 "못가는게 아니라 천천히 가면 되는거지" 라는 홍철님 마인드 너무 많이 배우고 가는것 같아요 진짜 살다보면 인생의 회유도 오고 남과 비교하면서 나를 탓하기도 하는데 홍철님 마인드 처럼 못하는건 없고 단지 천천히 내 페이스대로 내껄 찾으면서 가겠습니다!!!영상 보시는 모든 분들 다들 앞으로 꽃길만있으실꺼에요️그럼 싸울

ㅇㅇ님의 댓글(좋아요 86개)

운을 좇아가는 것이 아닌 운을 따라오게 만드는 노홍철의 마인드는 항상 멋있습니다

이야호님의 댓글(좋아요 1100개)

이 영상에서 배울점이 진짜 많다 일단 홍철이형의 긍정적인 마인드는 진짜 배우고싶을 정도로 안좋은 상황을 어떻게든 좋게 만드는 진짜 좋다 진짜 멋있습니다 홍철이형

Sue Hong님의 댓글(좋아요 522개)

홍철님 텐션 못따라가서 중간중간에 어쩔 줄 몰라하는게 너무 웃기닼ㅋㅋㅋ

제시카님의 댓글(좋아요 45개)

좋으면 좋다 싫으면 싫다 맛없으면 맛없다고 솔직하게 표현해서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곽! 그에 실감나는 여행스토리 너무 잘 보고 있습니다~ 좋은 영상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Jeongyeon Lim님의 댓글(좋아요 263개)

정말 홍철이형님 같은 분과 함께하는 곽님도 축복이고 부럽습니다.왠지 모르게 그냥 눈물이나네요너무 미래에 대해 막막하고 힘들었는데저런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고살아가시는 홍철형님 보니 정말 마음가짐의중요성을 또 한번 느끼는것같습니다.제일 가보고싶은 뉴욕도 잠깐 볼 수 있어 좋았고 영상으로도 행복이 느껴질수있음에 감사합니다. 너무 감사하고 행복한 일요일 밤이네요

cloooooud님의 댓글(좋아요 28개)

살면서 늘 좋은일과 나쁜일이 생기는데 홍철형이라고 다를리는 없잖아요.나쁜일은 이벤트라고 생각하고좋은일은 럭키라고 생각하니나는 럭키가이라는 긍정적인 모습으로 살수 있는거구나 알게되었습니다 홍철형님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