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교양만두]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치과 #이빨

이태원프리덤@ 2024. 1. 1. 20:03

@user-gp1oj8jm7i님의 댓글(좋아요 84개)

진짜 우리가 아는 현대의학의 대부분이 제대로 자리잡힌 지가 100년도 안 된다는 사실을 들을때면 참 좋은 세상에 태어났다 싶습니다...

@dolagarrea2020님의 댓글(좋아요 695개)

사랑니가 없는 사람들이 있다니...개부럽다

@sotkfkdzldnl님의 댓글(좋아요 259개)

여러분 사랑니 빨리 빼세요.... 저는 매복사랑니 방치해서 옆에 어금니까지 썩어서 사랑니 발치후 어금니 치료하는데 마취주사 7번 놓아도 마취가 안되어서 신경에다 직접 놓고 치료했는데데 마취가 안되어서 생으로 치료했는데 왜 사람이 고문에 못이겨서 허위자백을 하는지 알 수 있었읍니다.

@drkim7971님의 댓글(좋아요 20개)

전에 치과 의사가 말하길 사랑니를 빼는게 무조건 좋은게 아니라함. 그 옆의 어금니가 끝에 지탱해주던게 없어지다보니 어금니 치아까지 흔들려서 나이먹고 어금니마져 빼야하는 경우가 있으니사랑니 때문에 통증이나 불편함이 없고 관리만 잘 해주면 굳이 사랑니를 빼줄 필요는 없다고 했음

@user-tb2rn7dz8x님의 댓글(좋아요 17개)

의학의 발전으로 인해 인간의 진화가 더뎌진다는게 인상적이네요

@user-fx3kq7pb4o님의 댓글(좋아요 362개)

태어날때부터 사랑니 3개 없이 태어남그 진단을 훈련소에서 여자친구가 도망가고 나서 첫휴가때 진단받음의사가 “사랑니가 없네요 사랑 못하시겠네 허허” 하는데말없이 진료 다받고 간호사한테 울먹거리면서 사연을 말했음…스케일링 무료로 받았다…

@nm459987님의 댓글(좋아요 28개)

저는 고등학생때 사랑니가 4개 매복되어있는걸 확인했지만 벌써 8년째 존버중입니다.난이도가 어렵다고 말씀하셨는데 20년뒤엔 기술이 발전해 더 쉽게 뽑을수 있을거라 믿고 더 존버하겠습니다.

@tiniknitting님의 댓글(좋아요 5개)

작년에 건강검진 갔을때 매복사랑니난거 같다고해서 주치의 선생님께 견젹내보니 이건 조대나 전대 치과병원가서 발치하라고 하신 기억이 나네요. 10월 초중순에 발치술했는데 발치전에 마취했던게 중간중간에 풀리는거같아서 마취주사를 두어번 더 맞고 발치했습니다. 발치하는데 발치보다 주사기가 반가운건 그때가 처음이었네요...

@user-og8hg7vw4k님의 댓글(좋아요 50개)

제가 사랑니를 어금니로 대체한 사람인데 생각해보면 어릴때라 가능했던거 같네요.. 뿌리가 덜 자랐어서 신경유도식 방식이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치과의사선생님은 신이였던거같음

@babayaga3782님의 댓글(좋아요 1개)

오늘 왼쪽 사랑니 두개 빼고온 사람으로써 매우 반갑고 신기한 영상이네요. 사랑니는 매복정도에 따라 아픈것도 걸리는 시간도 달라요. 저번에는 오른쪽아래를 뺐는데 수면시간도 불규칙적이고 건강이 안좋아서인지, 뼈를 많이삭제해서인지 죽도록 아팠는데 오늘은 크게 안아프네요.윗사랑니는 처음빼보는데 그냥 딱 하시더니 뽁!하고 뽑으시더라고요. 아랫쪽은 자르기 갈기 후비기 쪼개기 무한반복... 뿌리가 깊대요 암튼 꼭 빼야하는 사랑니라면 미루지말고 기술좋고 마취 아주 독하게 하는 병원에서 빼세요. 모두들 건치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