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띱 Deep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무료 #윤혁준

이태원프리덤@ 2023. 12. 23. 20:03

삐릭빼릭님의 댓글(좋아요 1100개)

가끔 규남이 공포물 폼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 귀여워

free님의 댓글(좋아요 230개)

띱분들 관찰력과 통찰력이 대단하신 거 같음., 보통 에어컨비가 많이 나올까봐 여름이 무서운 건데 그걸 숨바꼭질이라는 소재로 짧은 시간 안에 직관적으로 표현+남량 특집까지 챙김 ㄷㄷ 멋있어요

짹이랍니다님의 댓글(좋아요 959개)

혁준님이 진짜 겁 먹고 벌벌 떠는 연기 유튭 최강자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웃기네 어떻게 저런 연기가 가능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면준님의 댓글(좋아요 127개)

뿅망치 짧은거 끌고다닐려고 쭈구리면서 촬영했을거 생각하니깐 개귀엽네ㅋㅋㅋㅋㅋㅋㅋㅋ

Jay Beyon님의 댓글(좋아요 240개)

고작 5분 남짓 되는 영상을 보고 이렇게 스펙타클하고 서스펜스 할 수가 있는거지? 규남이 혁준이 태용이 연기 미쳤다 진짜. 스토리도 장난 아니고 카메라워크까지. 어느것 하나 뺄게 없다. 숨어있는 태용이 발견하는 규남이 얼굴 나왔을 때 나도 깜짝 놀랐음. 일케 이쁜 사람이 있나 하고. 소름이 쫙! 띱 흥해라!! 얼른 100만 가자!

수진님의 댓글(좋아요 138개)

와 진짜 기획력 미쳤고 연기 폼 미쳤다,,, 심장 쫄깃해서 미치는 줄 알았어요

기뮤kimyu님의 댓글(좋아요 42개)

ㅋㅋㅋㅋㅋㅋㅋㅋ 띱은 뻔하지 않아서 좋음ㅋㅋㅋ자극적인걸로 어그로 끄는것도 아니고 아이디어랑 연기가 너무 좋음ㅋㅋㅋ

고래님의 댓글(좋아요 609개)

아 연기 개 잘한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포에 질렸을 때 너무 웃었네

살만큼살았냐님의 댓글(좋아요 211개)

아 겁나 재밌어ㅋㅋㅋㅋㅋ 여름특집인가 스릴과 코믹을 넘나드는ㅋㅋ 규남이 표정 연기 짱 스릴있고 뿅망치 뾱뾱뾱 소리도 은근 어울림ㅋㅋㅋ

정광진님의 댓글(좋아요 174개)

와,,, 이번 편 아이디어 폼도 미쳤고, 연기 폼도 미쳤고, 디테일 폼도 미쳤고, 소품들 적재적소에 잘 사용하고, 공포 장르 특유의 내용들도 잘 녹아들었다… 그냥 폼 다 미쳤다. 띱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