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오션플레이어 #스쿠버 다이빙

이태원프리덤@ 2023. 12. 11. 20:03

후니워니님의 댓글(좋아요 64개)

너무너무너무 귀여운 준범이^^아빠도 충전하고 힐링하시고 좋네요이쁜 준범이와 오랫동안 나와주세요너무사랑스럽고 대단하십니다

한슬기님의 댓글(좋아요 9개)

준범 아부지~ 즐거운 여행 되세요~ 힐링하고 오시면 육아하기 더 좋으실꺼예요~!! 재밌게 지내다 오세요~!!

임네로님의 댓글(좋아요 4개)

이쓴씨가 현희씨를 사랑할수밖에없겠네요~~♡ 서로가서로를 사랑하게 서로를 존중하고 이해하며잘사시네요~ 역시 대단하시고 멋지네요~~♡

지애 최님의 댓글(좋아요 0개)

현희언니 감동을 주네요~~ 준범이 아빠가 왜 현희언니 바라기 인지 알겠네요~~ 준범이와 두분 늘 행복하세요~^^

Yuchun Yu님의 댓글(좋아요 5개)

육아 휴가 정말 필수인 것 같습니다

루루님의 댓글(좋아요 16개)

티비에 그 수많은 아기들프로?를 봤지만 진짜 유일하게 눈길가고 넘 예쁜아가 건후 준범이 딱 두명이네요 ㅋㅋ 정말정말 너무 예뻐요~ 행복한가족 넘 부럽네요

Love Poem님의 댓글(좋아요 8개)

역시 멋진신여성 홍현희푹쉬고 재충전하고 오세용

신경미님의 댓글(좋아요 11개)

가족을 진심으로 위하고 가정을 아끼는 제이쓴씨의 모습이 부럽기도하고 대단하기도합니다. 전 아이가 준범이 만할때.. 나 힘든거만 생각하고 나만 힘든것같아서.. 저 맘때만 볼 수 있는 아이의 사랑스러움을 많이 놓쳤었는데.. 제이쓴님을 보면서 상대를 배려하는게 어떤건지.. 배웁니다. 행복하세요.. 그렇게 평생 서로 위해주고 사세요~

보갱이 Bokyung님의 댓글(좋아요 7개)

다이빙을 엄청 좋아하시는구나 ㅎㅎㅎ 육아 휴가 보내주신 현희님도 멋있고 그동안 열육아 하신 이쓴씌도 멋있어요 준범이는 더 잘생겨졌네요 ㅎㅎ

장윤형님의 댓글(좋아요 0개)

현희씨 이 화면 보면서 흐믓해하실듯요 행복한 가족 늘 응원할께요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