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프응TV]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3호 #꿀

이태원프리덤@ 2023. 12. 9. 20:03

이원준님의 댓글(좋아요 250개)

응이형 토종벌은 세력이 어느정도 생기면 주기적으로 분봉을 한다고 하네요! 늘 기대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든든한국밥님의 댓글(좋아요 409개)

1호 토종벌붕이들아 프응말씀 잘 듣고 오래오래 살아야한다~~

시슴조심님의 댓글(좋아요 1000개)

자꾸 자꾸 업어오시다 보니 요령이 느셔서 준비가 점점 더 완벽해지네요.. 프응님 점점 발전하는 모습에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형석허님의 댓글(좋아요 1200개)

한국 토종벌 오래오래 많이 살았으면 좋겠네요 ㅠㅠㅠㅠ

김두원님의 댓글(좋아요 1100개)

토종이들 자주 나와서 뭔가 내적친밀감 생기네 너무 반갑고ㅋㅋㅋ

ming님의 댓글(좋아요 146개)

토종벌 진짜 전문가분 대려와서 한번 설명들으시는거 보고싶네요 처음에 자꾸 나가려고하는게 이유가 있을텐디

Jacob님의 댓글(좋아요 140개)

요즘 프응님의 "반갑슴다 프응임다"가 왜이렇게 반갑고 정겨운지 몰겠음 ㅋㅋㅋㅋ

식혜님의 댓글(좋아요 750개)

무임승차하는 토종벌도 웃긴데 왕벌의 비행 노래틀어주는것도 개웃김ㅋㅋㅋㅋㅋ

지하 김님의 댓글(좋아요 950개)

토종벌 메카니즘에대해서 아직이해를 못하신듯하네요 토종벌은 생존이 우선이기때문에 처음부터 소초방을 넣으시면 소초방은 멀티개념으로보기때문에 언제든포기가능하다고생각합니다 분봉으로 데려오신거는 처음에 토종이들이 스스로 집을짓게해야됩니다 그래야 본진으로생각합니다 그리고 뚜껑은 어지간하면 자주열어보시면안됩니다 머머리아저씨들 가발 들춰보는거랑같다고생각하시면됩니다ㅎㅎ

YK146님의 댓글(좋아요 193개)

전염병으로 인한 서양꿀벌들의 군집붕괴가 가속화됨에 따라 토종벌들의 경쟁력이 부각되는 현 시대... 프응님의 큰그림을 알아본 토종이들이 알아서 걸어들어와 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