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정환 19]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흐비차 #EPL

이태원프리덤@ 2023. 12. 7. 20:03

Pop님의 댓글(좋아요 24개)

신체적으로 동양인 센터백이 서양인 공격수들과 윙어들을 피지컬과 스피드 로 제압하는 자체가 상상치 못했던일

마다카스카바오밥님의 댓글(좋아요 25개)

잔잔하니 이런저런 축구 이야기 나누는 것도 좋고 세분 조합도 좋네요. 새로운 안정환 채널도 응원합니다.

진라면매운맛님의 댓글(좋아요 5개)

이탈리아 축구를 드러내며 우승컵을 차지한 나폴리에 대한민국 중앙 수비수가 당당히 자리해있다는게 정말 멋진 일

Kevin Lee님의 댓글(좋아요 2개)

뭉찬 선수들 데려와서 같이 경기 리뷰 하거나 같이 훈련하는 모습도 보고 싶어요!

쿠키맘님의 댓글(좋아요 5개)

김진짜님을 여기서 보다니~너무 반갑네요 ㅎㅎ세 분의 합이 매우 좋아보여요앞으로 승승장구하시길 바래요^♡^

안느님의 댓글(좋아요 21개)

안느19 새로 시작한 뒤에 혼자 하시느라 외롭고 힘들어(?) 보였는데 따로 설명하지 않아도 서로 다 이해하는 분들끼리 모여서 대화하니까 듣기도 편하고 재밌고 안느도 훨씬 편해보이고 좋아요. 혼자 얘기하는건 아무래도 한계가 있죠. 이해자가 있을때의 대화는 하는 사람도 듣는 사람도 참 기분좋게 하는것 같아요.환경도 열악하다 하셨는데 하나도 안그래보여요. 수박색 벽도 너무 예쁘고 안느랑도 잘어울려요. PD님 칠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그래도 공기가 안 좋다니까 공기청정기 꼭 필요할것같아요 ㅜ 안느는 말하는 직업인데..목 상하면 안되는데.. 오늘은 제가 부자가 아닌게 좀 슬프네요. 책상도 의자도 깔 맞춤으로 예쁘게 해드리고싶다..안느 새로운 시작 응원합니다..!

비덥님의 댓글(좋아요 2개)

이 셋 조합이 잔잔하게 꿀잼임 ㄹㅇ

kai님의 댓글(좋아요 24개)

안느 멋집니다^^ 계속 보게 되어 넘 좋아요

정승효님의 댓글(좋아요 0개)

세계 각국의 선수가 많은데도 리그 우승했다면,스카우트의 지분도 상당한듯♡

레전드판타지스타 안느님의 댓글(좋아요 7개)

유튜브 촬영 위해 사무실까지 얻다니,,, 기부에 제대로 진심인 안느김진짜님에 윤장현캐스터님까지 반가운 얼굴 모여서 떠드니 더 재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