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도토리TV Dotori TV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백패킹타프 #mukbang

이태원프리덤@ 2023. 12. 3. 20:02

장망구님의 댓글(좋아요 6개)

아~ 저날.. 진짜 비도 비지만.. 바람이 미쳤었어요!!타프 결국에 철수 했는데 그에 비하면 두분 캠핑평화롭네요.다람쥐님 점점 깔롱쟁이로 변모 하십니다~~

우글이성운님의 댓글(좋아요 2개)

마음 편한 캠핑이 최고죠~^^남은 여행도 편안하게 즐기다 오세요~^^

윤해영님의 댓글(좋아요 4개)

오늘도 좋은영상과 예쁜다람쥐님 보니까 감사하네요항상행복하세요

언제까지 초보라이더 할까님의 댓글(좋아요 4개)

와~ 어린이날 비바람이 좡난아니였죵~ 초반에 타프에 부딪히는 빗소리는 넘 듣기좋아요^^

콩서방님의 댓글(좋아요 4개)

빗소리는 심신을 안정되게 해주세요ㅎ빗소리 1등공신 대럼쥐님의 그저 텐션ㅋㅋ바람만 불지 않았다면 더 좋은 캠핑이 되셧을텐데 ㅎ오늘도 즐겁게 시청하고 갑니다.

로잘린드님의 댓글(좋아요 9개)

다람쥐님 점프수트 넘나 이뻐요 도토리tv우중캠은 언제나 기대이상🫶

모호한 여행 🏩🏨님의 댓글(좋아요 3개)

우중캠핑이라니 정말 찐 낭만이죠 폭우만 아니면 ㅠ 솥뚜껑 김치찌개도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LOCAL IDA님의 댓글(좋아요 4개)

다람쥐님 고길동님 좋은영상 감사해요 ~~

새싹이님의 댓글(좋아요 0개)

저날~저도 캠핑했는데ᆢ바람소리에 무서웠는데ᆢ두분 타프 최고 잘치세요~저렇게 미동도 없지~?오우~빗소리 좋다ᆢ불멍이랑 비랑 바꿨네요~^^*

요미님의 댓글(좋아요 3개)

어린이날 춥던데 감기안걸렸나 모르겠네요. 오랜만에 캠핑 가고싶어지네요. 이번해에는, 5월달까지 춥더라구요ㅜㅜ